서울 3대빵집 김영모과자점 잠실롯데 후기~

2016. 11. 23. 10:03맛워풀



서울 3대 빵집 잠실롯데월드에 김영모 과자점 매장방문 후기





주말에 잠실롯데월드 타워에 방문했습니다.

가서 정작 간 이유를 해결하지는 못했지만 그동안 가보고싶었던 잠실맛집

김영모 과자점에 다녀오는걸로 어쩔수 없이 만족해야 했습니다!!!!!!


그래도 김영모 과자점이 맛있고 드디어 먹어봤다는 마음에 만족스러웠네요 ㅎㅎ

잠실 맛집 김영모 과자점은 사실 도곡동 김영모과자점이 원조라고 합니다.

사람들은 김영모 베이커리, 김영모빵집이라고 부르는만큼 빵도 맛잇고 많이 팔아요 ㅎ


서울 3대 빵집으로 유명한 김영모베이커리에 다녀왔습니다.

정확하게는 김영모과자점인데 김영모라는 제빵기능장님이 도곡동에서 오랫동안 운영해온

과자점에서 간식류,베이커리류를 팔아서 그냥 간단하게 빵집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서울 3대빵집으로 유명할만큼 인지도나 인기가 높은 김영모베이커리

저도 처음 가봤는데 지인분이 하도 칭찬일색이라 기대되는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당.


제가 간곳은 잠실롯데에비뉴엘? 5층에 위치해있는 김영모과자점에 다녀왓는데

백화점 5층 맨 구석지에 위치해있어서 조금크게 돌아서 맨 구석쪽으로 가야합니다.

식당가쪽이 아니고 의류 판매쪽에 구석지에 위치해있는 잠실 김영모과자점

구석지이지만 매장평수는 크고 넓어서 빵을사서 먹고갈수도 있습니다.


위엔 초콜릿인데 가격은 이천원 중반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고디바 느낌~


김영모 과자점에서 찍은 케익인데 그날 판매하고있는 케익중에 가장 예쁜 케익이에요

먹어보고싶지만 밥을 금방먹을거라 아쉬움을 남기고 돌아섰는데 다음엔 김영모베이커리에서

빵도 사먹어볼 계획인데 사진이 또 왜이러냐... 빛조절이 잘 안되서 어둡고 안이쁘고 맛없게 나왔네요


무튼 케익도 많이 판매하는데 쇼케이스가 많이 비어있는걸보니 다 판매되고 없나봐요 ㅎㅎ


잠실 롯데 김영모 과자점은 과자점인만큼 사진처럼 다양한 과자류를 판매해요

우리가아는 포카칩 치토스 이런 과자보다는 즉석과자쪼겡 더 가까운데 

다양한 종류가 전시되서 판매중이기 때문에 기호에맞게 골라서 드셔보세요~


카스텔라가 요즘 대왕카스테라 유행이라그런지 먹어보고 싶었지만

카스테라도 판매하고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빵집만가면 뭘 먹을지 고민이..



치아바타 맛있게 생겼다 조금 싱거울수도 있어보이지만 건강한 맛이겠구나

다음에 다시만나자 레몬치킨 치아바타....



잠실 김영모과자점엔 다양한 과자들을 판매하고있네용 저거 왼쪽위에 하얀색 이름이 뭐였지 

저거 먹어보고싶었는데 너무 달아보여서 근데 김영모과자점은 진짜 다 맛있게 생겼어...



잠실 김영모과자점에는 잼도 파는데 잼통도 작고 귀엽고 잼이 맛있어 보입니다.

비싸다 했는데 선물용 세트로도 판매하니까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거 가탕요

무설탕 잼이라서 몸에도 나쁘지 않고 아이들 간식용 토스트에 슥슥 발라먹으면 꿀맛예상!



여기엔 잠실 김영모빵집 즉석빵들인데 제가 저녁늦은 시간에가서 그런지....

메뉴들이 많이 털렸고 남은게 별로 없었습니다... 아쉬웠지만 사실 아쉬울것도 없는게

밥을 먹을거라 간단하게 두개만 먹자 하고 간거라 차마 다행이였습니다 ㅎㅎ


진짜 빵사러 갔엇으면 뭔가 아쉬움이 가득할뻔했는데 다행히도 그날은 아니라


이렇게 잠실 김영모베이커리는 주문도 가능합니다. 파니니나 샌드위치를 주로 판매하고

토스트,샐러드 심어 파스타까지 판매하고있는 잠실 김영모베이커리 ㅎㅎ


테이블에 앉으면 저렇게 메뉴판이 있어서 거기에 맞춰서 음식처럼 주문해도 상관없지만

김영모빵집은 역시 빵을 먹어야 되지않을까요? 메뉴판 저리 치워~ 훠이 ㅎㅎ


서울 3대 빵집 잠실 김영모과자점은 매장내부 인테리어도 상당히 고급스럽게 잘되어있습니다.

의탁자도 그렇고 사진이 좀 못나와쓴데 고급스러운 느낌의 실내 인테리어로 여성분들이

많이 찾아오셨고 가족단위도 역시나 많이 찾아오시는 잠실맛집 김영모 베이커리 ㅎ



보시는것처럼 오래되고 구하기 힘들어보이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이 있고

뭔가 고풍스러운 느낌! 이라서 분위기있게 먹을 수 있는 잠실맛집 김영모 과자점 입니다.


룰룰 귀여운 아기천사와 루돌프친구들도 있네요 ㅎㅎ

어떤 꼬마친구가 저 천사를 만졌다가 엄마한테 혼나는데 불쌍한 꼬마친구 ㅜ


드디어 잠실 김영모과자점 빵 후기를 소개해드릴 시간이 왔군요

이건 지인분이 추천한 애플파이 같은건데 파이고 안쪽에 사과맛이 납니다.

사진을 예쁘게 찍고싶었는데 역시 뭔가 2% 부족한 사진들 ㅎㅎㅎ


김영모 과자점 애플파이 안에 들어있는저 (펜파인)애플 애플들이 진짜 달고 맛있습니다.

겉에 파이도 바삭바삭하고 페스츄리처럼 부드러운데 안쪽에는 잼은 아닌데 잼처럼

약간 농도가잇고 아주 달고 맛있습니다. 오 진짜 맛있네??? 이런 생각이 드는맛


하지만 저는 단걸 안좋아하다보니 계속 먹으면 너무 달다? 생각도 드니까 

커피를 한잔 주문하셔서 같이 곁들여 드시면 더욱 좋을것 같넹



이건 빵 이름을 잊어버렸는데 시식빵이 나와있어서 한개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한개 더 먹어보고 안되겠다 싶어서 주문한 빵 입니다. 안쪽에는 치즈가 들어가 있고

바깥쪽에는 스페인산 오징어먹물과 견과류가 어울려 아주 맛있고 고소한 맛 입니다.


시식빵을 두조각이나 먹고도 또 구매했을만큼 맛이 참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역시 안에 치즈때문인지 달아서 많이 먹기는 힘들다는점이 단점이네요

그래도 맛은 정말 있으니 한번쯤 ㅎㅎ 즉석 베이커리쪽에 있습니다.


빵 사진은 예쁘게 잘 안나오는 빵인가봐요 ㅋㅋㅋㅋ

겉이 투박하고 울퉁불퉁해서 아쉽지만 다음에 예쁘게 또 찍어줄게 오징어먹물빵아 ㅜ

잠실맛집 김영모과자점에 가신다면 한번쯤 드셔보시길 ~~



사진이 예쁘게 안나왓는데 잠실맛집 김영모 과자점에는 매장에서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야경이라고 해봐야 잠실야경이지만 롯데월드,석촌호수를 보면서 맛있게 빵을 먹을 수 있어요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서울 3대 빵집으로 뽑힐만큼 빵도 맛있고 야경까지!!


잠실에 간식을 드시고싶으신분은 잠실 김영모빵집으로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잠실맛집 김영모 과자점은 사실 도곡동이 원조고 지금은 매장이 많이 늘어나있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