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곱창이 생각날땐 영등포맛집 한판곱창으로 컴컴

2016. 11. 19. 13:19맛워풀


지금 듣고있는 노래는 엠씨더맥스의 바라보기 입니다.

드라마는 안봤는데 ost는 아주 많이 듣네요 오랜만에 들어도 정말 가창력이 ㄷㄷㄷ

이수는 역시 대단하네요 우리나라 최고의 보컬이 아닐까 ...

---------------------------------------------------------------------------------------------------------------


맛있는 곱창이 생각날땐 영등포맛집 한판곱창으로 컴컴



어제는 금요일인데 영등포에 지인분들과 곱창을 먹으러 갔습니당.

곱창을 맛있게 잘 먹고와서 후기쓰는데 사진을 얼마 못찍었네요 ㅎㅎ

곱창먹다가 사건발생되서 얼른 집에 가야되는 상황이라 ㅜ_ㅜ

그래도 찍을건 다 직었으니까 영등포 곱창맛집 한판곱창 후기 시작할게요~


영등포맛집 한판곱창 입니당

요즘에 블로그에도 많이 올라오고 영등포 먹자골목 가운데 위치해있어서 찾아가봤는데요

영등포 한판곱창은 모둠한판을 주문해야될거같은 이름의 영등포 곱창맛집 입니다/


영등포 맛집 한판곱창만의 명품곱창의 특징을 잘 나타낸 소개글 입니다.

당일도축된 최고의 한우라는데 정말 다 당일 도축됐는지는 몰라도 맛은 있으니까 ㅎㅎ


영등포 한판곱창 메뉴판 입니다.

사실 영등포 먹자골목쪽은 술집이 많아서 따로 맛집을 검색해서 오시는 분보다는

그냥 돌아다니다가 눈에 보이는 집으로 들어오는 경우가 많이 있지만 저처럼 곱창맛집을

찾아보고 가시는 분들도 있으니까 포스팅 해야지~ㅎ 영등포 한판곱창


위에 메뉴판은 각각 주문을 하는거라면 이 메뉴판은 한판 단위로 섞어 나오는 메뉴판 입니다.

영등포맛집 한판곱창 저희는 한판으로 주문안하고 첫번째 메뉴판에 모든 메뉴를 각각 주문했습니다.

곱창, 특양, 막창, 대창 주문했고 양볶음밥이랑 냄비우동까지 깔끔하게 주문~


영등포 맛집 한판곱창은 방문하는 손님들에게 홍합탕을 제공해 줍니다.

무한 리필이라고하니 홍합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방문하셔서 홍합탕도 맛있게 드세요~

근데 조금 고추가 많이 들어간건지 너무 얼큰해서 매운맛이 나기도 합니다 ㅎㅎ


이친구들은 영등포 한판곱창의 밑반찬인데 김치전이 수증기때문에 완전 뿌옇게 나왔네요

기본밑반찬은 저는 맛도 못봤네요 같이간 일행분들이 순식간에 다 드셔가지고 ㅋㅋㅋ

딱히 먹고싶지도 않았기떄문에 사진만 딱 찍었습니다 ㅎㅎ


드디어 등장한 영등포 한판곱창의 곱창입니당. 한판이 나왔네요

각각 주문했는데 다 같이 나오고 한판이 딱 끝입니다. 가격대비 양이 좀 적네요 ㅎ

영등포맛집 한판곱창은 소스가 두종류가 나오는데 먼저 액체소스를찍고 가루소스를 찍으면

정말 꿀맛이아닐수가 없습니다.


영등포 맛집 한판곱창 저는 대창아 가장 좋아요 느끼하고 기름지고

몸에는 가장 안좋겟지만 부드럽고 뭔가 맛있어서 좋아하는 대창ㅎㅎㅎ

막창은 별로고 그다음은 곱창이 좋아요 대창 곱창 막창 특양은 뭔지 모르겠어요 ㅎ

저기 위에 있는데 먹었는데도 뭔지 모르겠는 특양 @_@ 그래도 맛있게 먹었당


이건 영등포 한판곱창에서 주문한 냄비우동입니다.

냄비우동은 전혀 특별할것 없이 일반적인 우동이랑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냄비에 나오는데 그래서 좀 냄비가 크고 냄비가 뜨겁습니다 조심하세요!!!


냄비우동을 이렇게 한 젓가락 떠서 한입에 호로로~ 호로로~

영등포맛집 한판곱창은 대부분의 메뉴가 매콤합니다. 아마도 곱창의 느끼함을 잡기위해?

일부러 맵게 하신거 같은데 아주 탁월한 선택이에요 느끼함을 잘 잡아줘요 ㅎㅎ


어느 곱창집이나 마찬가지겠지만 곱창기름에 볶은 볶음밥은 필수코스죠

영등포 한판곱창 양볶음밥 입니다. 양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정말 조금 들은것 같아요

저는 다 먹을때동안 양을 딱 한번 씹어봣어요 ㅋㅋㅋ 지인분들중에 한분만 계속 씹고 나머진

다 못먹어 봤다고... 양이 한쪽에 몰려있었나봐요 볶음밥이 4천원이라 좀 비싸요 ㅎㅎ 단점!


#영등포 맛집 한판곱창에 양볶음밥 다 볶으면 이런 모양이 되는데 밑에 누릉지가 생기면

긁어먹는 맛이 일품이네요 ㅋㅋ 바삭바삭고소하면서 좋았어요 맛있게 잘먹었다!!


친구분이 사주셔서 꽁짜로 먹었지만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영등포맛집 한판곱창은 영등포 먹자골목에 있고 옛날 사썅 사거리에 있어요



솔직한 후기

맛은있는데 가격대비 양이 곱창도 볶음밥도 좀 적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