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맛집 밀리터리 삼겹살 무한리필 육병장

2016. 11. 24. 18:44맛워풀

신천맛집 돼지고기 무한리필은 육병장


남자의 추억을 자극하는 육. 병. 장.


지난주 토요일 낮에 신천역에 다녀왔습니당

지인분들과 일볼게 있어서 다같이 함께 다녀왓는데 신천 먹자골목에서

오랜만에 뭐 맛있는게 없을까하고 점심을 찾아서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가게가 두곳이 있었는데 한곳은 육병장 삼겹살 무한리필, 한곳은 서병장 부대찌개전문점

저는 서병장을 원했지만 지인들이 육병장을 원해서 다수결에 의해 저와 서병장을 찍은

제 친구분은 어쩔수없이 육병장으로 끌려가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재미있는게 신천맛집 육병장은 입구에 복무신조 써있고 군용 소품이 있어서

옛날 추억이 떠오르고 재미있는 느낌이라 큰 거부없이 따라들어갔습니다 ㅎㅎ


신천맛집 육병장에서 바라본 신천의 거리 입니다. 태극기도 달아놓고 사장님께서

애국자분이신것 같아요 국방의 의무도 당연히 성실히 잘 마치셨겠죠??ㅎㅎ

창문밖에는 철조망이 쳐있어서 인테리어가 진짜 군대같습니다 ㅎㅎ 추억 아련아련


육병장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군대컨셉이고 숫가락도 포크숫가락이고

반찬은 반합에 나오는게 현역시절에 울고 웃던 추억들이 떠오르는 신천맛집 육병장~



신천 삼겹살무한리필 육병장의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벽에는 국방 개구리모양으로 페인팅 되어있고

위장망으로 인테리어를 해놔서 군인의 느낌이 물씬 나고 자리는 많이 있으며 다인석으로 와도

테이블을 바로 옆에서 먹을 수 있어서 저도 7명이서 갔는데 한 테이블에서 먹어도 좁지는 않았습니다


신천 맛집 육병장은 삼겹살 무한리필집이지만, 삼겹살 뿐만 아니라 목살, 항정살, 갈매기살등

돼지고기 부위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그냥 돼지고기 무한리필집이 더 맞아요 껍데기도 있습니당.


신천맛집 육병장은 카운터에도 국방색의 인테리어가 되어있고 할인행사 저거는 불가능한

조건들인데 그냥 재미요소로 고객들 웃고가라고 적어놓은 내용들이라 생각됩니다.

설마 저 할인행사에 해당되는분은 정말 많지 않을것 같네요 ㅎㅎㅎ


뭐였는지 기억안나는데 입구부터 빽텀블링 3번 연속하면서 들어오는분 이런조건?ㅎ


저건 조교컨셉의 마네킹이 있어요 남기면 안된다고 남기지말고 다 먹으라고 실시하라고

그 그때 나를 힘들게했던 조교들은 지금쯤 어디서 무얼할까 하나도 안궁감하지만 생각은 나에요

마네킹얼굴에도 위장크림이 잔뜩 발라져 있어서 나름 그래도 신경을 꼼꼼하게 쓴 신천맛집 육병장



신천자골목 맛집 육병장은 일주일 내내 찾아와야 된다고 합니다 ㅎㅎ

일주일을 육병장과 함께~ 라는 저 글처럼 일주일내내 육병장오면 살이 엄청찔거같아요 ㅎㅎ

무튼 원래먹고 화끈하게먹고 수없이먹고 목터지게 먹고 금새먹고 토하면서먹는 육병장



저렇게 돼지가 입구 바로 옆에 있어요 저친구가 돼지병장 육병장인것 같아요

그리고 사장님이 엄청난 야구팬이신것 같아요 신천먹자골목은 야구선수나 야구팬들이

많이 찾아오는 상권인만큼 야구용품이나 야구선수 싸인등이 많이 있는 신천맛집 육병장



신천 무한리필 육병장의 고기 입니다. 사진을 못찍은게 아니고 저희가 너무 일찍 갔는지 해동이 안되서

조금 고기가 얼어있었습니다. 그래서 고기상태가 그렇게 좋지는 않았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무한리필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편인데 무한리필을 싫어하는 이유들이 잘 나와요 여긴

고기 상태가 별로 안좋고 기름기가 너무 많아서 물립니다. 삼겹살은 고기가 20% 지방이 80%에요


그래서 같이간분들 처음에만 삽겹시키고 그다음엔 삽겹을 아에 추가 안했고 저 항정살 저건 얼어있고

그래서 고기가 좀 아쉬웠고 무한리필은 다 그러니까 어느정도 이해할 수 있는데 제일 불만족스러운건

무한리필인데 불이 너무 약해서 고기가 잘 안익었어요 그래서 너무 오래기다리고하니까 맥끊기고

무한리필온 느낌도 안나서 차라리 그냥 고기집가서 돈주고 먹는게 나았겠구나 생각했습니다.


완전 악평인데 신천맛집 육병장 그래도 제 지인중에 한분은 만족해 하셨습니다 

6명은 불만족 ㅎㅎ



여러가지 안적은게 많은데 육병장은 반찬도 밥도 무한이라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밥은 무한리필로 하려면 두당 1천원씩 지불해야 하고 여기 숫가락이 군용 포크숫가락입니다 ㅎ

예비군에서 쓰고온지 얼마 안됐는데 또 군용숫가락을 쓰다니 기분이 좋네요 ㅎㅋㅋㅋㅋ재밌고

가격은 저녁 1만1천9백원 점심 9900원이라고 써져있는거 보고 갔는데

주말이라 점심도 1만1천900원이라 뭔가 씁쓸했고 밥추가해서 1만 3천원이면

돼지고기 무한리필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신천맛집 육병장 이엿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