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맛집 회식장소추천 원당감자탕 후기및 가격

2016. 11. 17. 21:51맛워풀



신도림 회식장소 추천 뼈찜이 맛있는 원당감자탕 후기



신도림 원당감자탕 입구 입니다.

신도림맛집 원당감자탕은 신도림 푸르지오상가 쪽에 있습니당.

그냥 어느동네에나 있는 감자탕집이기는 하지만 여긴 오래되기도했고 TV도 몇번나오고

신도림에 한식? 밥집이라고 느껴지는곳이 몇곳 없어서 신도림오면 종종 찾아오는곳 입니당.


신도림 원당감자탕은 이번으로 4번쨰 방문하는 신도림맛집 입니다.



신도림맛집 원당감자탕은 홀이 두쪽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기둥을 끼고 왼쪽 오른쪽인데

여기는 출입구기준으로 오른쪽에 해당하는 자리입니당. 

8시반 9시 사이쯤 시간이였는데 자리가 가득차있고 회식장소로 많이 찾는 신도림 회식장소추천 입니다.


보시면 다행히도 ?? 맨 안쪽자리를 잡아서 신도림맛집 원당감자탕을 한컷에 잡았습니다.

보기에는 조금 좁아보일수도 있지만 넓고 회사단위로 많이 찾아오는게 올때마다 부장님 차장님

님들이 많이 모여들더라구요 신도림회식장소로 추천드리며 단체로 많이보다는 삼삼오오

작게 작게 모여서 팀단위로 많이 찾아오는 신도림맛집 원당감자탕 ㅋㅋㅋ


신도림맛집 원당감자탕 멘판 입니다.

식사류랑 찜,탕 류를 판매하고 저녁에는 식사류 시키는분은 한팀도 본적이없고

다 감자탕아니면 뼈찜을 주문하시더라구요 뼈찜이나 감자탕 가격은 그냥 평범합니다.

小 주문했더니 큰 뼈가 4개 들어있었으니까 중은 아마 6개 대는 8개가 들어있을것 가탕요


신도림맛집 원당감자탕은 다양한 뼈찜도 팔고있는데 위에 사진에 보이는

원당뼈찜이 TV를 많이 탔다고하네요 SBS 맛대맛이라는 프로그램에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TV에 나온 메뉴들은 다 이유가 있죠 원당뼈찜 다음에 도전해야겠어요 ㅋㅋ 오늘은 뭔가 따끈한

국물이 있는 감자탕을 먹고싶었기 때문에 애초의 목적대로 원당감자탕을 시켰습니다~


신도림 근처 맛집 원당감자탕입니당. 

기본 감자탕을 주문했고 크기는 '소'로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은 깍두기,김치,고추,당근,쌈장이 나오니 밑찬은 별거 없네요 ㅎ


신도림 회식장소로 알맞는 원당감자탕 기본 모습이에요 ㅋㅋ

불을키고 보글보글 끓을떄까지 기다리다가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그때 당면을 아래로 넣고

국물에 담궈서 푹 끓여서 드시면 맛이 정말 꿀~맛 이에요 ㅋㅋ 저는 감자탕같은 한식이 좋아요



보글보글 끓이면 이렇게 ... 보기는 안좋아보이지만 맛이있습니다.. 하하하

사진을 왜이렇게 못찍는지 저도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맛은 있다는걸 전해드릴게요

근데 뼈에 크기에 비해서 뼈에 붙어있는 살이 너무 적은것 같은 느낌을 오늘받았어요

그동안은 4번올동안 그냥 그런거 모르고 먹었는데 오늘은 유독 그런 느낌을 받았네요 좌절 ㅜ


신도림맛집 원당감자탕을 다 먹고나서 볶음밥을 볶아드시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볶음밥이 진짜 이집의 베스트메뉴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정말 맛있으니까 꼭 드셔보세요

볶음밥이 진짜 맛있습니다 다른감자탕집, 어디뭐 볶음밥 이런것보다 평범하면서 계쏙들어갑니다 ㅋㅋ 난 배부른데


아 그런데 신도림맛집 원당감자탕은 프렌차이즈니까 동네에 원당감자탕이 있다 하시는분은

그쪽으로 가셔도 아마 맛이 똑같겠죠??ㅎㅎ 신도림 회식장소 찾는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신도림맛집 원당감자탕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