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역 맛집 신선한 생고기 보리네 생고깃간 후기

2016. 11. 20. 12:59맛워풀


개봉역 맛집 신선한 생고기 보리네 생고깃간 후기



제가 다니는 회사 건물에도 보리네 생고깃간이 있습니다.

근데 거긴 점심메뉴만 먹느라 메인인 생고기는 먹어보지 못했는데요

이번에 지인분덕분에 보리네 생 고깃간에서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보리네 생 고깃간은 프랜차이즈라 매장이 생각보다 많이 있는데 다 신선하고 맛있어용

사실 다는 안가봤는데 제가 가본 세곳중 세곳은 다 괜찮았으면 확률 100%???


개봉역인근에 위치해있는 보리네생고깃간 입니다.

주차시설이 앞쪽으로 잘 되어있어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주차가 가득차있네요

예약도 되니까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것도 좋고 주차공간 눈에 보이기엔 4대정도 댈수있더라구요

주말이나 금요일저녁은 자리가 없을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보시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개봉맛집 보리네생고깃간      02-2616-6992        전해화보세용



메뉴판이에요 사실 가격이 나온 메뉴판도 있는데 그건 매장안에있어요 ㅎㅎ

근데 그걸 제가 못찍었네요 ㅋㅋㅋㅋㅋ 깜빡하고 역시 초보블로거 .... 일방문자 1500명을 못넘기는

이유가 다 여기있지 않나 싶네요.... 우선 평균 1000명부터 달성해야되는데 그것마저 쉽지않군 저런....


개봉맛집 보리네생고깃간은 200g 단위로 고기를 판매하고있고 저기보이는 메뉴들 팔아욯 


자 여러분 개봉맛집 보리네생고깃간도 점심메뉴는 피할 수 없는 메뉴죠

점심메뉴를 파네요 저희 회사에 있는 보리네생고깃간과 메뉴도 가격도 똑같습니다 ㅎ

개인적으로 점심메뉴는 보리네정식이 맛있엇요 비빔밥으로 만들어먹으면 정말 꿀맛!!

된장국까지 넣어서 비벼먹으면 진짜 밥도둑입니다. 전 항항 공기밥 한공기 추가!


개봉역 맛집 보리네에서 무슨 이벤트를 하네요 양념돼지갈비 가격을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생고기를 먹으러왔지 양념돼지갈비를 먹으러 온게 아니다보니 패스~

그리고 옛날 도시락도 판매하고있는데 옛날도시락도 패스하겟습니다 하하하


아 개봉 추천맛집 보리네생고깃간은 직원분들이 참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던 곳이네요 


개봉맛집 보리네생고깃간 기본 상차림이에요 여기까지는 일반 고깃집이랑 똑같아요

아 저기 불판가운데 있는건 계란찜인데 끓다가 계란찜이 다 되면 된장국이랑 위치를 바꿔주세요

그럼 둘다 완전히 만들어져서 나온게 아니고 먹다보면 만들어지는게 장점입니다 ㅎㅎ

개봉 보리네생고깃간 또 가고싶다 이거 쓰다보니 고기가 진짜 신선해요


생고기집이라 그런지 몰라도 육회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 육회위에 고추는 청양고추라서 그냥 드시면 생각보다 맵습니다 ㅎㅎ 조심하세요

육회는 추가하려면 비용을 내야해요 ㅜ_ㅜ 너무 맛있어서 육회 두당 한그릇씩 먹고싶다고

지인분들이랑 우스겟소리를 했던게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오른쪽은 된장국 끓이기전~


아까 불판위에 있던 계랸찜이 어느새 다 완성되어서 된장국과 위치를 바꿧습니다

그래서 계란찜도 한번 찍었는데 계란찜은 뭐 특별한맛은 아니고 평범한 맛이기 때문에

그냥 계란찜이구나하고 편하게 드시면 될정도의 맛 입니다 오 낮인데도 졸리네요 ㅎ

낮잠을 자야되려나 이거 마저쓰고 자야되는데 졸리당 졸리당 나른한 오후


짜잔 오늘의 메인컷이 아닌가 싶은 개봉맛집 보리네생고깃간 생고기의 모습입니다.

진짜 육질 탱탱해보이고 사진으로 담지못한게 아쉬울정도로 보는순간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와 고기가 진짜 좋은고기구나 이게 바로 느껴지기 때문에 얼른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지글링 지글링 구워버려 오예~ 돼지한마리를 시켰기 때문에

여러가지 고기가 함께 나왔는데 일단 머리아프니까 전부 다 올려버리고 구워버렸습니다.

근데 불판이 좋은것 같아요 눌러붙지도 않고 열전도율도 좋은지 엄청 금방 잘 익어요

불이쎈건지 ?? 그래서 굽고 오래 기다리지도 않고 바로 먹언것 같이 빨리 먹었습니다.


고기가 신선하니까 정말 뭐 다른 쌈, 쌈장 이런거 필요없이 고기랑 소금만 찍어먹어도 꿀맛이고

개봉맛집 보리네 생고깃간은 밑반찬도 다 맛있어요 특히 양파절임? 그거 완전 내 입맛 ㅎ


한단 다 뿌시고 기다릴 시간없으니까 바로 고기 올려서 또 꾸워버려

쉴틈없이 꾸워버려 내 입이 쉴시간을 주지마 보리네생고깃간 돼지한마리 추가요~ 

이 기세면 혼자서 다섯마리까진 상대가능할거 같다 오예 개봉맛집 보리네 ㅎㅎ


왜 이렇게 신났을까요.... 무튼 개봉맛집 보리네생고깃간 후기를 마칩니다

원래는 수요일에 오려고했는데 다들 시간도 안맞고해서 금요일날 와버렸네요 ㅎㅎ



그럼 개봉맛집 보리네생고깃간 위치 첨부해드릴테니 개봉맛집이 궁굼하신분은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