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시장맛집] 육회골목의 원조 40년전통 육회 자매집 후기

2016. 12. 14. 23:56맛워풀

[광장시장맛집] 육회골목의 원조 40년전통 육회 자매집 후기





지난주에 친구들과 대학로에 갔다가 종로에가서 광장시장에 갔습니당.

광장시장은 정말 가격도 저렴하고 오래된 맛집들이 많이 모여있다보니 가끔씩가는데

제가 이번으로 4번째 방문하는 육회자매집 후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당 ㅎㅎ


자매집은 광장시장 육회골목을 만들었다고해도 과언이 아닌 40년전통의 오래되고

맛있는 육회집으로 음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ㅎㅎ 시작


광장시장 자매육회 간판인데 간판에 써있죠??

광장시장 육회골목 원조 40년전통 ㅋㅋㅋ


간판 사진찍는데 친구가 자꾸 방해하는데 이놈이 키도커서 도저히 피할수가 없었습니다.

머리통이 조금 나오네요 ㅋㅋㅋ 자매집은 광장시장을 아는분들은 다 아실 광장시장맛집 입니다.


광장시장맛집 자매육회집은 매주 월요일에 정기휴무니까 참고하셔서

화수목금토일까지 방문해주세요 ㅋㅋ 그리고 영업시간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 광장시장 전체가 금연구역이고 설마 담배를 태울분은 안계시겠죠>??


광장시장 자매집육회는 사람이 정말 많아요 30분정도는 기다려야되다보니

은행처럼 번호표를 뽑아야 합니다. 번호표를 뽑고 자기의 순서가 나오길 기다려야하는데

중간에 오래걸리다보니 포기하고 가시는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포기하지말라고 써놓았는데

재미있어서 이것도 한번 찎었습니다 ㅋㅋ 3호점은 안갑니다. 1,2호점중에서 한곳에서 끝장내세요ㅎ


광장시장맛집 육회자매집 메뉴판은 못찍었는데 저 걸 메뉴판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육회비빔밥도 맛있고 육회도 맛있고 간천엽 육사시미는 제가 안먹으니까^^

육회,육탕이, 육회덮밥중에 맛있게 드셔보세요 ㅎㅎ


광장시장 육회자매집은 포장도 가능합니다. 포장은 2시간짜리 아이스팩이 들어가니까

2시간 이상되는거리는 아쉽지만 육회의 특성상 포장하지말고 맛있게 드시고가세요!

몰랐는데 은근히 포장해서 가시는 손님분들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원래 광장시장 자매집은 육탕이가 없었는데 최근에 생겼나봐요

원래는 육탕이는 없었습니다. 육탕이는 육회와 낙지탕탕이가 같이 나오는거에요

탕탕이는 산낙지를 도마에 올리고 탕탕탕 썰었다고 탕탕인데 낙지다리가 나와요 ㅎㅎ


이건 기본 육회입니다. 신선한 육회와 계란노른자 참깨가 들어갑니다

맛은 신선한 육회맛이에요 그리고 양도 다른 육회집보다 더 많은데 가격으 더 쌉니다.

한마디로 싸고 맛있는 육회맛집 광장시장 자매집 입니다 ㅎㅎ


이게 육탕이 입니다.

육탕이는 일반 육회보다는 조금더 많이 들어가서 나오네요 ㅎㅎ

배도 나오고 무순도 나오고 쫑파도 나오고 고추도 같이 나옵니다.

육탕이도 역시 신선한데 낙지가 너무 힘이세서 빨판이 접시에 붙어서

떼어내기가 젓가락으로는 힘들정도로 신선했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40년이라는 시간동안 광장시장 맛집으로 자리잡아온 유명한 육회 자매집을

알아봤는데 아마 장사가 잘되니까 앞으로도 쭉 영업하겠지만 늙어서도 종종 찾아가야겠어요ㅎ

육회가 먹고싶으면 저는 꼭 여기로 가는데 아직 안드셔보신분은 드셔보세요 ㅎㅎ

많이 특별하지는 않지만 신선하고 맛집분위기라 맛있게 먹을수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