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맛있는 생고기집 최고 숯불고기

2016. 12. 1. 16:05맛워풀

청라 가볼만한 곳 최고 숯불고기 후기~




청라에 지인때문에 갔는데 먹을걸 찾다보니 맛있어보이는

생고기집이 있어서 들어가게 됐습니당.


그곳은 생고기와 숯불이 어우러진 최고 숯불고기 입니다.

간판이 진짜 밝고 환해 한눈에 잘 보이니 찾기는 쉬울거에요 ㅎㅎ

위치는 포스팅 맨 아래쪽에 지도 첨부해드리니 참고하세요~


청라 가볼만한곳 최고 숯불고기 후기시작해요~~~

 


큰일입니다 간판을 봐도 상호가 안보여요

이게 핸드폰 카메라의 현실이 아니고 진짜 간판이 너무 밝습니다.

간판 조명이 너무 세서 사진을 어느각도에서 어떻게 찍어도 상호가 안나옵니다.



간판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이곳은 청라맛집 최고 숯불고기 입니다.

앞에 초록빛 두개가 최고 뒤에 흰빛이 숯불갈비!! 주차시설도 되어있어요



청라맛집 최고 숯불괵에는 오늘의 고기가 있는데

이건 가격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오늘의 고기 행사


2인분 주문하면 2인분 더주고 4인분 주문하면 4인분 더주는 그런 행사입니다.



오늘의 고기만 파는건지 메뉴판은 오늘의 고기와 최고 양념갈비가 적혀있습니다.

가격이 예전에 한창 유행했던 그램그램이라는 고깃집과 같은 시스템 입니다.

청라맛집 최고숯불고기 오늘의 고기! 제가 간날은 생토시살, 생갈매기살 이였어요 ㅎㅎ



청라 맛집 최고 숯불고기는 가운데 이렇게 셀프바가 만들어져있으니

부족한 메뉴들은 이렇게 셀프바에서 직접 드시면 됩니다.

딱 고기먹을때 필요한 친구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으니 취향껏 떠서 드세요 ㅎ



청라 가볼만한곳 최고 숯불고기 내부 인테리어중에서 마음에드는 인테리어 입니다.

뭔가 구기집같은 느낌이 아니고 펍같은 느낌도 나고 재미있어서 한컷 ㅎㅎ



청라 최고숯불고기는 이렇게 고기집 기본 밑반찬이 나오는데

쌈을 쌈밥집은 아니지만 정말 다양하게 주기때문에 쌈에 싸먹는맛도 좋습니다.



계란찜도 먹어봤는데 계란찜은 진짜 특이한 맛 없이 평범한 게란찜 맛입니다.

조금 심심한듯한 느낌도 나는 청라맛집 최고숯불고기의 계란찜 ㅎㅎ



그거에 비해 된장찌개는 맛이 더 좋았습니다.

뭔가 너무 진하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맛있는 맛이라 싹 비웠네요 ㅎㅎ



그리고 청라맛집 참숯 양념고기는 참숯이 진짜 좋아요 불도 엄청쎄고

그만큼 고기도 빨리 잘 익어서 기다리는시간 짧게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를 다 먹고 돌아갈때까지도 숯불이 활활 강력한 화력이 짱짱 입니다.



청라맛집 춧불 양념고기 고기가 생고기가 정말 고기상태가 좋았어요 ㅎㅎ

이게 생고기 생토시살과, 생 갈메기살인데 진짜 윤기가 좔좔 흐릅니당 ㅎㅎ

그리고 마블링도 많아서 정말 맛있게 입에서 녹을것 같다는 예감이 팍팍!!!



생토시살과 생 갈매기살들인데 정말 애들이 윤기가 좔좔흐르는데

입속으로 들어가면 딱 녹을것처럼 생겨서 참 맛있어보이는 음식입니다.



생고기를 참숯 불판위에 삭 올려서 삭 소금뿌려서 삭 구워봅시다

얼른 구워지렴 기다리기 너무 힘드니까 ㅎㅎ



막흔들리고 난리났지만 먹는데 들떠서 그런것따윈 중요하지 않았지 훗

청라맛집 최고 숯불고기에서 먹은 4:4는 마치 1인분처럼 모자를정도로 맛있었지

저는 친구들 3명 포함 총 4명이 갔고 각자 2인분씩 먹은셈인데 조금 부족했어요 ㅎㅎ



슬슬 갈색으로 변하는데 먹어봐야겠죠 소고기는 다 안익어도 먹어도 됩니다

너무 구우면 즐겨지니까 약간 핏기있을때 바로 삭 날름해야 되는데 ㅎㅎ


청라맛집 최고숯불고기는 진짜 맛이 괜찮아요 청라 가볼만한곳 찾는분들은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은 찍어놨는데 없어져서 저도 모르구요 ㅎㅎ 지도는 맨아래 첨부합니다.


청라맛집 최고숯불갈비 다 먹어치우고 난 후 모습입니다 ㅎㅎ

다 먹어치웠는데도 저렇게 불이 강한거보세요!!! 정말 참숯화력이 강력합니다



음 청라맛집 최고숯불갈비 청라근처에 계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고기가 좋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