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동맛집 숙성돼지고기 맛찬들 왕소금구이 후기 ㅋㅋ

2016. 12. 12. 11:21맛워풀


연수동맛집 숙성돼지고기 맛찬들 왕소금구이 후기 ㅋㅋ





연수동 친구때문에 어떻게 저떻게 가게 됐습니다.

간김에 밥이나 좀 먹을까 하고 연수동 근처에 먹거리들 모여있는곳에 갔는데

연수동 맛찬들 왕소금구이가 블로그에 맛집으로 많이 올라와있어서 방문했습니다.

맛은 맛집에 맞게 맛있었고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연수동에 고기 맛집이 있습니다 여러분~


숙성고기 맛집인데 연수동에 있는 맛찬들이라는 프랜차이즈에요.ㅎㅎㅎ

연수동 맛찬들 왕소금구이 위치는 맨 아래에 첨부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친구3명과 함께 방문했는데 친구3명도 다 만족스러워 했기에 포스팅합니다~ㅎ



입구부터 신선한 고기사진이 붙어있습니다.

무려 14일이라는 오랜 시간을 숙성해서 깊은 맛을 높인 고기인데요

두께도 3.5cm로 엄청 두껍습니다 어떻게 익힐까 싶기도 하고 돼지고기인데

완전 스테이크같은 느낌이네 싶어서 들어가서 먹게된 이유입니다.


터지는 육즙이래요 생각만해도 기대가 되니까...ㅋㅋ


연수동맛집 맛찬들왕소금구이는 영업시간이 11시반부터 3시까지 운영을 합니다.

마지막주문이 새벽2시에 마감되니까 그전에 방문하셔야되고 왜이렇게 늦게까지 할까

싶기도 하겠지만 주변이 전무 술집이고 야간상권이더라구요 인근지역에 사는분들이

많이 찾아오는것 같고 밤에도 사람이 많아서 새벽 2시까지 해도 사람들이 찾아오나봐요


연수동맛집 맛찬들은 TV나 언론매체에도 많이 나왔습니다.

매장 곳곳에 이렇게 맛찬들이 소개된 내용을 스크랩해서 붙여놓으셨는데

그만큼 맛집이니까 TV에도 나오고 신문에도 나오고 하는거겠죠 ???


하지만 요즘은 tv에 나와도 맛이없는 가짜맛집이 많지만

연수동 맛찬들왕소금구이는 맛이 정말로 좋아요 ㅎㅎ



메뉴판인데 좀 빛이 반사됐는데 삼겹,목살 다 1만2천원 입니다.

갈메기,항정살은 1만4천원인데 저는 삼겹먹다가 목살먹다가 했습니다.


근데 진짜 숙성고기라 그런건지 고기가 두꺼워서 그런것지 맛 제입에 딱 맞았습니다.



연수동맛집 맛찬들 근데 돼지고기집이라 그런지 기름기가 장난이 아니긴 해요 ㅎㅎ

이건 수저통인데 저 수저통이 얼마나 미끌거리는지 오랜만에 당황했습니다 ㅎㅎ

위에 고기를 맛있게 구워먹는 연수동 맛찬들의 비법이 잘 적혀있는데

제가 간 시간은 비교적 한산해서 직원분이 다 붙어서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었습니다.


연수동 맛있는 고기집 맛찬들 왕소금구이는 밑반찬이 엄청 잘나오는것 같아요

고기랑 잘 어울리는 밑반찬들이 나오는데 고기랑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저 오른쪽 4총사를 하나씩 다 넣고 고기랑 먹으면 진짜 맛이 확 올라가요 ㅎㅎ


그리고 고기가 두꺼워서 밑반찬을 많이 먹어도 고기가 끝까지 남아있는게 장점입니다 

보통 쌈을 많이 싸서먹으면 고기가 다 사라지고 쌈만 남는경우도 생기는데 그런경우가 없습니다


이건 연수동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에서 14일간 숙성시킨 삼겹살 입니다.

두께가 확실히 두꺼워요 ㅋㅋ 14일 숙성시켰는지 안시켰는지는 눈으로 봐선 똑같습니다.

왕소금이 잘 뿌려져 있고 떡이랑 감자가 같이나오는데 감자도 잘 구우면 맛이 좋아요 ㅋㅋ


이건 연수동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목살인데 개인적으론 삼겹보다 숙성목살이 더 맛있더라구요

덩그러니 나와서 뭐야 이랬는데 두께가 두꺼워서 저정도 가 딱 1인분정도가 되는것 같습니다 ㅎ


큼직하게 썰어서 지글링 지글링~~

불판위에서 잘 구워주시면되고 원래는 아까 그 수저통에 써있는대로

직접 구워서 먹어야되는데 저희는 직원분이 다 짤라주시고 구워주셨습니다.

그리고 이것저것 설명도 해주셨는데 숙성고기에대해 너무 친절하고 열심이셔서

당연히 사장님이겠구나 했는데 사장님은 아니고 오래된 직원분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노릇노릇 잘 구워지면 진짜 맛있어요 ㅋㅋ 그리고 여기 뭐야 가스랑, 연탄? 그거랑 

두개를 같이 쓰더라구요 신기하게 까스불이랑 연탄을 동시에써서 굽는데 이유는 잘모르겠고

아마 고기가 두꺼워서 그렇지 않을까하고 혼자서 생각만 해봤습니다 ㅎㅎㅎ


왼쪽에 저건 무슨 액젓같은 소스인데 아주 강하지 않고 적당히 찍어먹기 좋은 맛입니다.


연수동맛집 맛찬들에서 주문한 김치찌개 입니다.

뚝배기같은곳에 나오는데 찍는데 너무 뜨거웠는지 김이 너무나와서

사진에 김을 뺄수가 없었습니다....ㅋ ㅋ 김치찌개는 친구들 의견이 갈렸습니다.


친구1  맛있다. 친구2 나랑은 안맞는다. 친구3 그냥 먹을만하다.

저도 그냥 먹을만 한 것 같습니다 밥이랑 같이 안먹어서 그런지 좀 신맛이 강해요 ㅎㅎ



다먹고 계산하려고하는데 카운터에 이렇게 에이스가 있었습니다.

에이스 가여운 에이스 주륵 ㅜㅜ




인천연수동 맛집 맛찬들 왕소금구이 위치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