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이 줄줄이 찾아오는 마포맛집 청학동부침개

2016. 12. 4. 22:44맛워풀

마포 공덕시장맛집 청학동 부침개 후기~




무한도전 팬분들이라면 정총무라는 별명을 들어보셨을텐데

정총무, 전자두뇌라는 별명이 만들어진 바로 그 맛집!! 마포 공덕시장에 청학동 부침개 입니다.

워낙 오래되고 유명한 맛집이라 연예인들이 정말 많이 찾아오는 마포맛집 입니다~호


마포맛집 청학동 부침개는 정말 유명한 맛집인데요


무한도전에 정총무가쏜다편에서 정준하씨가 전자두뇌라는 별명을 얻게된 장소이기도 합니다.

모든 스테프들이 담는 전의 가격을 오차가 거의없이 맞춰낸 엄청난 전자두뇌!! ㅋㅋㅋ

그만큼 마포맛집 청학동부침개는 유명한 연예인들이 자주찾는 유명맛집 입니다.


마포맛집 청학동부침개의 위치는 공덕역 인근에 맛집들이 모여있는

그 유명한 먹거리골목에 위치해있고 거기에 족발, 순대국 맛집도 많이 있습니다.

간판을 크게 노란색으로 잘 만들어놔서 눈에 잘띄고 찾기 쉬우실 거에요


예전에 왔을때는 저런 간판은 아니였는데 이번에 달은건지 깔끔하네요 ㅎ


이렇게 앞쪽에 전이 쫘악~ 깔려있습니다.

전, 튀김 등 다양한 먹거리들이 많이 있으니까 기호에 맞게 골라담으시면 됩니다.


바구니에 다 담고나서 무게를 다는데요 그 무게에따라서 가격이 나옵니다.

물론 무게랑 상관없이 판매되는 품목들도 있고 별도로 치는 품목들도 있는데 대부분은

무게로 가격을 먹이니까 여러가지를 종류별로 맛있게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튀김류에요 ㅎㅎ 여기위쪽에 왕새우튀김이 있는데 왕새우튀김이 저 작은 새우튀김보다

훨씬 맛있으니까 왕새우튀김으로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예전에 공덕으로 회사를 다닐때는 들러서 한두개씩 맛있게 사먹었었는데 오랜만에 와도

역시나 맛있는 마포맛집 청학동 부침개 청학동? 어딜까요 ㅋㅋ


마포맛집 청학동 부침개의 내부는 이렇게 생겻는데 밖에서 보는것보다 매장이 훨씬 넓어요

그리고 1층과 2층이 나뉘어있어서 마포 회식장소로도 적당하고 저녁에는 사람들이 붐비니까

각종 모임장소로 좋은 마포맛집 청학동 부침개 입니다.


여기가 2층이에요 1층보다 2층이 훨씬 넓고 회식장소로도 더 알맞게 되어있습니다.

매장이 넓고 포장해가는 분들이 많아서 웨이팅은 없는 날이 더 많습니다 ㅎㅎ


마포맛집 청학동부침개에 다녀간 연예인들 사인인데 정말 많죠???

그만큼 정말 오래된 맛집이기도하고 유명한 맛집이기도 합니다.ㅋㅋㅋ

제가 간날도 연예인이 왔다면 좋았을텐데 그점 아쉽네요 ㅎㅎ



기본 밑반찬은 별거 없는데 저 북어국이 느끼함을 확 잡아주고 뭔가 시원한 맛이라서

계쏙 먹게되고 튀김류랑 정말 잘 어울리고 맛이있었습니다 ㅎㅎ 


튀김을 이렇게 시키면 만 얼마어치? 정도 되는데 돈이 아깝지 않은 맛입니다.

삽겹살김치말이전이랑, 고추튀김, 동그랑땡, 육전, 꺳잎고기전, 새우튀김, 게살튀김, 해물튀김

담아서 계산을했고 음 저기 왼쪽에 소스같은게 있는데 간장찌겅도되고 저거 찍어도 됩니다.

해산물 관련된 튀김은 저기에 찍어먹으면 정말 부드럽고 달면서 맛이 최고 입니다.


마포 청학동 부침개는 제 생각에는 튀김가루? 튀김 밀가루반죽? 거기에 비밀이 있지않나

싶어요 그냥 평범한 튀김인데도 정말 너무 맛있어서 모든튀김이 다 맛있습니다 ㅎㅎ


거기에 앉은배이 탁주를 한잔 같이 캬~~~

앉은뱅이주는 너무 맛있어서 앉아서 먹다보면 일어나질 못한다고 앉은뱅이주라네요 ㅎㅎ

음... 도수도 낮고 약간 건강한 동동주같은 맛있데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마포맛집 정총무 전집 청학동 부침개 다녀온 후기를 마무리합니당.

마포맛집 청학동 부침개는 공덕시장에 위치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