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분위기좋은 카페 커피시드 간접체험하기~

2016. 10. 29. 12:46룩티풀

홍대 분위기좋은 카페 홍대커피맛집 커피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에 분위기좋은카페 커피시드를 포스팅해드립니다.

커피시드는 음... 분위기좋은 홍대테라스카페 입니다


저는 사실 카페 포스팅은 별로 쓸게 없어서 좋아하지는 않지만

홍대 커피시드는 단골인만큼 의리의 포스팅을 ㅋㅋㅋ

홍대 분위기좋은곳 커피시드 입니다.

시드가 씨앗이라는 뜻으로 알고있는데 그 뜻일까요??

커피씨앗? 커피종자? 외관부터 분위기가 좀 나오지 않나요??

무튼 분위기좋은카페 홍대 커피시드 후기시작이요~


홍대 분위기좋은카페 커피시드의 입구 입니다~ 

왼쪽은 실내 매장의 모습이고 오른쪽은 테라스 매장입니다.

둘다 커피시드이고 2층까지 홍대카페 커피시드에요~

원래 오른쪽에 막이 없고 오픈형 매장이였는데 막으셨더라구요

겨울에만 막으신건지 아에 다 막으신건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들어가면 오른쪽에 특이하게 인테리어가 있길래 한컷 찍어봤습니다

커피시드는 분위기가 아늑하고 포근해서 따뜻한 느낌이 나는 카페입니다.

저도 벌써 다섯번째 방문인데 홍대 많은 카페중에 자주가는 카페입니다


홍대카페 커피시드는 여름에 자몽에이드가 정말 맛있는 자몽에이드맛집 입니다.


여기가 홍대 커피시드의 테라스카페형식으로 되어있는 쪽 입니다.

벌써 자리가 꽉 차있고 겨울에는 모르겠는데 10월28일까지는 춥지 않았어요ㅎ

테라스쪽은 이미 자리가 없고 거의 꽉찬 홍대 추천카페 커피시드 입니다.


여기는 주방과 카운터 입니다.

처음에는 신기했는데 지금은 안신기하지만 커피시드는 별도의 메뉴판이 없고

아이패드가 메뉴판 입니다. 아이패드를 옆으로 넘기면 메뉴가 쫙쫙 나옵니다.

카드로 결제하면 서명도 아이패드에 신박하게 하면되는 커피시드~~

홍대 커피시드 메뉴판도 사진으로 찍었는데 없어져버렸네요 ㅎㅎ


홍대 분위기좋은카페 커피시드는 분위기만으로 승부하는 카페가 아닙니다.

커피시드는 자세히는 몰라도 바리스타올림피아드에서 수상한 구동환 바리스타님이

맛이좋은 커피를 만들어주시기 때문에 커피맛도 너무 좋은 카페입니다~


그래서 홍대 커피시드는 이렇게 원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를 드셔보시고 맛이있다고 느끼신분들은 바로 원두구매까지 ㄱㄱ~~

저는 집에 있는 원두도 안먹고있기 때문에 원두구매는 빠르게 패스할게요~ㅋㅋ


여기가 홍대분위기좋은 카페 커피시드의 내부 매장 모습입니다 

내부도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입니다.


조명이 많지 않은데 분위기가 좋아요 특히 저는 저 천장등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각 모서리에서 발사되는 불빛이 너무 깜찍하고 개성있어서 좋았습니다


홍대커피맛집 커피시드 내부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카운터도 내부에 있고 대충 매장이 어떤 구조인지 느낌오시나요?

홍대 커피시드는 홍대테라스카페로도 많이 찾아오시는거 같은데

저는 테라스카페보다는 내부에 많이 앉습니다 내부가 좋아요 느낌이 더 ??


커피시드 내부 코너자리인데 저기는 커플들이 많이 앉는 자리에요 ㅋㅋㅋ

커플석은 아니지만 커플석느낌이 가득한 자리 ㅎㅎ 홍대 데이트코스인가요~


벽면에 장에도 다양한 장식이 되어있는데 조명부터 뭔가 분위기가 좋아요ㅎ

홍대 커피시드 내부 끝에는 귀여운 젖소들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음 만지면 깨질것만 같아요 ㅋㅋ 표정이 귀엽죠?


콧구멍이랑 눈이랑 차이가 없어서 더 귀엽고 머리스타일도 빙구같아서 귀여워요 ㅋㅋ


홍대 분위기좋은카페 커피시드는 냅킨에 정체불명의 강아지가 두마리 있습니다.

생김새로 봐서는 왼쪽은 슈나우저 오른쪽은 요크셔같은데 맞을까요??


홍대카페 커피시드 티슈는 카운터옆에서 셀프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커피시드는 테이블마다 이렇게 꽃이 한송이씩 있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초콜릿라떼를 주문했습니다~


어느 카페나 그렇듯 초콜릿라떼는 추억속의 제티맛이 납니다

아메리카노는 로스팅을 오래한 원두같아요 맛있습니다

홍대 분위기좋은카페 커피시드는 2층도 있는데 저는 항상 밤에만 와서

아쉽게도 2층은 한번도 가보지는 못했습니다 . 2층도 분위기깡패 예상되네요ㅋㅋ

홍대 커피시드 2층은 카페로만 운영하는게 아니라 다른것도 같이 운영하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