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스트랩 사용법과 WSF스트랩 후기

2016. 11. 21. 19:15룩티풀

헬스 스트랩 추천 및 사용방법 WSF스트랩후기 까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산 제품의 후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몸짱이 진짜 드물고 선택사항이였다면 요즘은 필수인가 싶을정도로 정말

몸좋고 건강미를 뽐내는 분들이 많아져서 이 세상 살기가 더욱 힘들어졌는데요.


그만큼 건강을 생각하고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좋지만

상대적 박탈감에... 꼭 운동해야지 하지만 늘 운동은 포기하고 살고있는데 

저희 아버님이 요즘에 헬스장에서 열심히 운동을 시작하셨습니다.


그러시면서 헬스장에서 누군가 사용을 하는걸 보셨는지 스트랩을 사달라고 하시네요...

그래서 저도 한번도 안써본 스트랩을 주문했습니다!!!


운동전문가 친구에게 여러가지 조언을 구하고 구매하게된 WSF 스트랩!!


WSF스트랩은 인터넷상에 1만5천원에 평균 거래가격이 책정되어있어서

싸이트 돌아다녀도 1000원 2000원 차이라 그냥 2000원 싼곳에서 1만 3천원에 구매했습니다 ^_^


헬스스트랩을 사용하는 이유는 무거운 무게를 들다보면 몸은 충분히 그 무게를 들어 올릴수 있는데

팔꿈치부터 손목 사이에 전완근에 힘이 부족해서 들지못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된다고 합니다.

그때 스트랩을 착용하면 전완근에 힘이 부족해도 무거운 무게를 들 수 있게 됩니다.


그래서 전완근에 힘이 부족한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헬스스트랩. 사실 스트랩없이 그냥 하면서

전완근을 발달시키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몸과 전완근 힘차이가 많이나서 몸이 자꾸 쉬게되니까

사용하는건데, 저희 아버지 연세도 있으신데 얼마나 무거운 무게를 드실려고.... 걱정부터 되네요


응? 잉? 이게 단가.. 별거 없네


저도 헬스스트랩을 처음 써보는거라 WSF스트랩 택배포장지를 딱 뜯었는데 

뭔가 허무하다? 별거 없네요 부피도 작고 ㅋㅋㅋ 아주 심플하면서도 간단한 WSF스트랩...


그럼 저 자체포장에서도 꺼내서 한번 봐야겠네요 잠시만요


짠 헬스스트랩중에서 단연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평이 좋은 WSF스트랩 실사 입니다.

무슨 태권도 띠같이 생겼는데 저기 부분이 고무로 잘 되어있습니다.


손바닥과 고무부분이 닿아야 한다고 하네요 따로 설명서나 사용방법이 없어서

헬스 스트랩 사용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은 봐도 잘 모르실것 같아요 ㅎㅎ


저도 헬스스트랩은 처음이라 헬스스트랩 사용법은 잘 모르지만 남들이 쓰는건 어깨 넘어로 봤기 때문에..

사진에 보시는것처럼 WSF스트랩에 홈이 있습니다. 그 홈에 반대쪽 끝을 넣어서 원을 만들어주시고

그 만들어진 원 사이에 손목을 넣으시면 딱 위에 사진같은 모양이 만들어집니다.


깜짝 출연한 제 손목 너무 갸냘프군요 ㅎㅎ 여리여리한게 설레네요


자 철봉이나 운동기구가 우리집에는 전혀 없기 때문에 집에 바닥밀대 봉에 감아봤습니다....

위에 사진에 고리 밖으로 나온부분을 저렇게 돌돌 말고 그걸 움켜쥐고 운동하시면 됩니다.

헬스스트랩 사용법 간단하게 알려드렸는데 보는 저도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네요 @_@

더 궁굼하신분은 댓글에 막히는 부분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설명해드릴게요 ㅎㅎ


제 인생 최초로 제가 쓰지는 않을거지만 처음써본 헬스스트랩  WSF스트랩 후기를 말씀드리면

음 저 잡는부분이 생각보다 폭신폭신하고 땀이나도 잘 미끄러지지 않을것 같아요.


헬스스트랩 추천해드리기엔 제가 처음 써보는거라 헬스스트랩 추천까지는 아니고 좋을것 같다 예상~드립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