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력 폭발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 후기

2016. 11. 28. 15:34룩티풀


해리포터 제작진의 새도전 신비한동물사전 후기





주말에 신나게 영화를 보고왔습니다.

영화관은 롯데시네마에서 감상했고 영화는 바로 신비한 동물사전 입니다.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은 해리포터랑 세계관이 겹치는 영화입니다.

그래서 덤블도어, 호그와트등 우리에게 친숙한 인물과 상징들이 나오고

우리가 몰랐던 해리포터 세계의 호그와트말고 다른 마법사들의 삶은 어떨까

그점까지 잘 나오기 때문에 해리포터시리즈를 좋아하는 분들은 당연히 보실거같고

그런걸 몰르더라도 상상력을 많이 키워주는 영화기 때문에 보실만한 영화입니다.


어린아이들에게 좀더 맞는 영화라는 생각이 들고 12세 관람가를 받았네요



짠 직접 봤다는걸 인증하기 위해서 표랑 영화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신비한 동물사전은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해리포터시리즈와 세계관이 겹치기 때문에

제작진도 해리포터제작진이 제작을 했다고하는데 영화 도입부부터 정말로

내가 지금 해리포터를 보러왔나 이런 생각이 들정도로 분위기가 비슷합니다 ㅎㅎ



신비한 동물사전의 줄거리는 제가 생각했던것과 많이 다른데

저는 한 팀이 있고 그 팀들이 포켓몬스터처럼 신비한 동물사전을 완성시키기 위해서

모험을 떠나는 그런 내용을 예상했는데 그거랑은 조금 다르고 이미 신비한동물은 다 모여있습니다.

가방안에 있는데 그 동물들이 가방을 탈출해서 그 동물들을 잡으러 떠나는 내용이면서

마법사들과 인간들과의 사회조화관련된 내용도 나와서 해리포터를 보면서 궁굼했던 내용이

조금 나오기도 하는 그런 줄거리에요 ㅎㅎㅎ


이번에 새로나온 해리포터 저주받은아이 책도 집에 가져다놓고

읽지도 않고있는데 한 30페이지까지보고 이것저것 귀찮아서 못읽는데

이것도 얼른 읽어야겠네요 ㅋㅋㅋ


주인공이 가수 김원준씨 닮았다는 생각을 자꾸 하게되는 영화였습니다.

약간 주인공이 멍청한 느낌도나고 바보같은 느낌도 나는 신비한동물사전



현 박스오피스1위의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은 주연배우가 4명 입니다.

가운데 남자주인공, 그 왼쪽으로 여자주인공 오른쪽 분홍색 여자주인공 여동생

그뒤에 남자 총 4명이 주연으로 출연되고 각자역할은 뒤에 남자 사람은

사람인데 마법사들사이에 껴서 코믹한 요소를 많이 주는 그런 개그캐릭터 입니다.

남자주인공은 문제를 일으키고 말썽구러기 같은 캐릭터지만 정이 많은??

여주인공은 별 매력이 없게 연출이 된건지 연기를 한건지 별로 매력포인트가 없습니다.

오히려 여주인공 여동생이 캐릭터가 더 살아있고 훨씬 매력적으로 나옵니다.

약간 순수한 어린아이같은 마음을 가진 섹시한 마법사 느낌이에요 ㅎㅎ



중간에 이런 집요정이 나오는데 뭔가 상당히 징그러웠어요 ㅋㅋㅋ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에 나오는 신비한 동물들중에서도 가장 많이 출연하고

뭔가 역할을 하나씩 받은 캐릭터들인데 총 4마리가 있습니다. 


그림에도 설명이 잘 나와있는데 기억을 지우는 스우핑 이블 이친구는 싸움도 잘해요

폭풍을 일으키는 천둥새 이친구가 마법사와 인간사이의 전쟁을 막아줍니다.

반짝이는걸 훔치는 니플러 완전 귀여운 캐릭터로 초반 말썽꾸러기 캐릭입니다.

나무수호신 보우트러클 이친구는 귀엽고 잘 삐지는 인삼같이 생긴 친구입니다.



신비한 동물사전을 보고 느낀점은 진짜 상상력이 뛰어난 사람들이 많구나~

나는 저런걸 상상할 수 있을까? 저렇게 순수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들고 ㅎㅎ

무튼 영화는 결과적으로 12세 관람가로 적당한 영화고 시리즈로 나온다고하는데

다음부터는 그냥 집에서 vod로 봐야할것 같습니다 하하하하 유치빵치



마지막으로 정말 귀여운 오리너구리같은 니플러사진 두장을 첨부합니다 ㅎㅎ

귀여운 니플러는 정말 귀여운 말썽꾸러긴데 도망치는것도 귀엽고 궁뎅이도 귀엽고

잡혀서 구꿀로 뒤집혀서 탈탈 털릴때도 귀엽고 배 간지럽힐때도 귀엽고 귀엽다 ㅋㅋㅋ


무튼 신비한 동물사전 후기는 상상력이 길러지고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입니다.

기분나쁜장면이나 기분나쁜 거리들이 하나도 없으니 어린아이들이 보기에도 좋네요 ㅎㅎ

가족영화로 신비한 동물사전 영화 추천드립니다~

신비한 동물사전 별점은 3점~3점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