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맛집]분위기깡패 풀사이드228 후기

2016. 10. 27. 22:01맛워풀


송도맛집 분위기가 너무좋은 풀사이드228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도에서 아주 유명까진 몰라도 어느정도 유명한 맛집


분위기가 너무 좋은 레스토랑 풀사이드228에 대해 설명해드리고 후기를 남길려고 합니다.~



그전에 먼저 멋진 송도의 풍경을 보여드릴게요 미세먼지인건지 좀 뿌연데


그래도 송도 센트럴파크는 정말 이쁘고 고요하고 살아보고싶은 동네입니다.~


송도 센트럴파크 다리에서 찍은 송도의 모습입니다 근데 너무 서울과 멀어서 아쉽네요




여러분 정말 웃긴게 송도맛집 풀사이드228에 갔는데 거기 가는이유가 뭔가요?


사실 정말 이쁘고 멋진 분위기를 보기위해서 찾아가는 그런곳인데 저는 매장사진이


없습니다. 송도 풀사이드228 먹을거 사진만 주구장창 찍어온거에요 마치 돼지마냥 ㅜ_ㅜ


이건 기본으로 풀사이드228에서 주는 식전빵인데 식전빵이 난 입니다.  특이하죠?


그리고 저건 에이드인데 키위에이드 자몽에이드 풀사이드228은 둘다 맛있습니다.




송도 풀사이드228 에이드는 진짜 통 과일이 들어간것처럼 과육이 씹히고


진하고 맛있어요 그리고 빨대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심심하지 않게 예쁘네요


풀사이드228은 말 그대로 수영장과 레스토랑을 합쳐놓은 공간 입니다.


레스토랑주변으로 작은 풀장이 있고 거기서 어린아이들도 놀고 어른도 놀고~~


근데 제가 갔을때는 노는 어린아이는 없었습니다. 사진보니까 튜브도타고 하던데 ㅎ




이녀석은 송도맛집 풀사이드228의 대표메뉴이자 저의 풀사이드228추천메뉴인


크레이지 쉬림프 로제 파스타 입니다.


쉬림프 새우살이 많이 들어있고 제가 좋아하는 로제파스타인데 맵지 않고 맛있어요


로제파스타는 조금만 못하는집 가도 정말 맛없는데 송도 풀사이드228은 맛있더군요


거의 국물까지 다 사라지게 먹었지만 먹기직전에 이성의 끈을 잡고 찍은 사진입니다.




짜잔 이녀석은 송도 풀사이드228의 비프 오믈렛 라이스 입니다.


이게 뭐냐면 그 SNS에 한동안 인기있었던 위에 계란을반으로 짜르면 밥을 싹 덮는 그런


오믈렛입니다. 비쥬얼도 좋고 이 메뉴도 풀사이드228 메뉴추천 드립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예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순 없었나봐요 저는 ㅋㅋㅋㅋ


가오리를 만들어놨네요 예쁘게 싹 해야되는데 너무 인정사정이 없었나 사진이 안이쁘네요


 오믈렛도 부드럽고 맛있지만 아직까지 로제파스타가 더 맛있는 풀사이드228


아니 송도 분위기좋은곳으로 올릴려고 하는데 분위기를 전혀 느낄수가 없는 후기네요^^


그렇지만 송도 데이트코스로 추천 드립니다. 그만큼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좋아요




메인요리인 풀사이드228의 스테끼!


스테이크가 맛있었는데 플레이팅도 잘 나오고 맛이 굿굿이에요




그러게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였던것 같아니다 그냥 평범한 가격이고


풀사이드라 풀 근처에 자리도 좋지만 그냥 매장 내부도 굉장히 이쁘게 잘 해놨습니다.


특이한게 의자가 서로 같은방향을 바라보고 앉는 구조라서 송도데이트코스로 딱입니다.


음 메뉴판은 못찍었지만 가격도 비싸지 않고 분위기가 좋은 송도 데이트코스 풀사이드228 꼭 가보세용




오늘 후기는 정말 피곤하고 사진도 없고 무엇을 위한 후기였을까요....


나중에 또 송도 풀사이드288을 간다면 그떄 정말 확실한 후기를 다시 올리고싶네요





아 그리고 풀사이드228은 디딤푸드라는 큰 유통회사에서 만든 여러가지 브랜드중 하나입니다.


송도에만 있는게 아니고 청라풀사이드228도 있으니 송도가 너무 먼 분들은 청라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