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맛집]계절밥상 신메뉴후기 및 50%할인 팁

2016. 10. 20. 18:24맛워풀


계절밥상 신메뉴 후기와 계절밥상 50%할인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점심에 포식을 했습니다.


회사인 가산동 근처에서 가산맛집인 계절밥상에 방문했습니다.


사실 계절밥상은 사람이 많아서 잘 안갔는데 지인분이 가산동에 오시게되서 같이 갔습니당 ㅎ



가산 맛집을 찾고계신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오늘은 그래서 계절밥상 신메뉴 후기와 계절밥상 50%할인 꿀팁을 소개해드릴게요~~



===============================================================================================================================





가산맛집 계절밥상은 가산동 아울렛사거리 W몰 지하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평일 1시가 넘은 시간이였는데도 사람대기고객이 많고 웨이팅이 걸려있었습니다.


계절밥상은 예약도 받는거 같은데 미리 알았으면 계절밥상 예약하고 갔으면 좋았을텐데..



주말은 너무 많아서 가지도 못하고 그나마 평일 런치가 한가한 시간대인데도


매장에 사람이 꽉 차는 가산 계절밥상! 매장이 넓은데도 인산인해 입니다






오늘 계절밥상에 가서 새롭게 나온 계절밥상 신메뉴를 먹게 되었습니당.


이번 계절밥상 신메뉴는 보쌈, 산낙지볶음밥, 두 종류의 물회, 불란서 토스트까지 나왔군요


오늘은 다른것보다는 그냥 계절밥상 신메뉴를 맛있게 먹는데 포커스를 맞춰서 포식해보겠습니다 ^_^






음... 이렇게 가산맛집 가산계절밥상 입구에는 다양한 식자제?


우리나라에서 수확한 질좋은 식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종류가 생각보다 많고 과자부터 나물까지 있으니 신선한 국내산제품들


구입하실분들은 오신김에 구입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보시면 그 판매품목마다 어떤수확한 분들의 존함과 사진, 그리고 상품문의 연락처가 있습니다.


미숫가루와 마른오징어를 판매하시는 조영호 농부님은 경남 진주에서 농사를 하고계시네요


이렇게 농부님들 사진과 실명을 공개하니까 그 식자제에 대한 신뢰도가 확 올라가는것 같아요


정말 질좋은 우리나라 제품들로 만들어졌구나 계절밥상은 신선하고 맛있겠구나 생각이 듭니다






가산 계절밥상 입구에 보시면 진전 삼채, 진주앉은뱅이 밀, 여주 가지까지 특산품과 수확하신 농부님들


사진이 입구에 배너로도 만들어져있고 그 재료로 만들어진 계절밥상의 메뉴들 사진까지있어


정말 믿고 먹을수 있는 깨끗한 음식! 몸에 좋은 제철음식을 먹을 수 있겠구나 싶어요 ㅎ






계절밥상 가격표 입니다. 사실 전국적으로 계절밥상 이용가격은 다 똑같겠지만ㅎㅎ



주문메뉴도 있습니다. 가격은 계절밥상 돌판 쇠고기구이 9900원/ 계절밥상 장어강정 7900원에 주문가능한데


그 넓은 가산 계절밥상에 주문메뉴를 주문한분은 정말 한테이블도 없이 다 그냥 기본식사 ㅎㅎ


그만큼 기본식사와 기본이 충실하기 때문에 주문메뉴를 시키지 않아도 맛있는 한끼가 가능합니다^_^






가산 가볼만한곳 가산계절밥상 내부 모습입니다.


음 매장이 넓고 테이블도 큼직하고 먹기 편리한 내부모습 입니다.


별다른 인테리어는 없고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의 가산맛집 계절밥상~





참 저는 사진을 잘 흔드는것 가탕요 왜이렇게 흔들리는걸까


경민이형이 보고싶네요 홍경민 흔들리는 우정 ..... 흔들리는 핸드폰 #수전증


요기는 음식들을 가져다 샐러드바라고 하죠 그곳 입니다 ㅎㅎ





계절밥상은 제철식자제로 만든 음식들이 대부분이고 한식뷔페이다보니 밥이 있어요


앉은뱅이밀 전통비빔밥과 닭갈비 비빔밥, 통영식 장군비빔밥이 있군요!


그 옆으로는 흰 쌀밥도 있는데 저는 입구에서 본 앉은뱅이밀 전통비빔밥을 먹었습니다.


맛은 그냥 신선한 비빔밥 맛이였고 된장이 맛이있었습니다 .


그리고 직원이 계란을 너무 잘부쳐요 ㅋㅋㅋ






여기는 가산 계절밥상 신메뉴가 있는쪽인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메뉴사진찍기는 포기


이번에 나온 신메뉴들은 하나같이 다 맛이 좋습니다. 사실 제가 한식을 좋아해서


한식뷔페가면 다 잘먹지만 풀잎채, 자연별곡보다 cj 계절밥상이 제일 제 입에 잘 맞습니다


저녁에 오면 가격이 확 올라가고 점심과 큰 차이를 못느껴서 런치에 가야겠어요ㅎㅎ






이것도 가산 계절밥상 신메뉴 물회인데 옆쪽에 신선한 재료들을 넣고 물회의 물을 넣으면 됩니다.


신기한게 면같이 생긴 미역이 있습니다. 그냥 면발같은데 미역으로 만든 미역면


건강에도 좋은것 같고 신기했습니당. 낚지랑 미역면, 양배추, 깻잎채등 잔뜩넣고 뚝딱 






짠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게절밥상에서 첫 한그릇을 예쁘게 찍어봣습니다..


전부 신메뉴에요 ㅎㅎ 치킨빼고 닭갈비랑, 보쌈이랑 낚지깍두기볶음밥, 물회까지 캬~


보고있어도 또 먹고싶네요 보쌈 진짜 맛있어요 많이 먹으면 물리지만 굿굿


그리고 불고기도 정말 맛있는데 나오자마자 다 사라져서 얼마 못먹었습니다 ㅜ_ㅜ


물회는 시중에 파는 물회보다 조금 더 달고 새콤달콤 맛있고 시원합니당 ㅎㅎ






이것도 계절밥상 신메뉴인 불란서토스트 입니다. 


원래 호떡을 주던곳인데 신메뉴가 나와서 이제 호떡은 없네요 ㅜ_ㅜ


호떡도 맛있지만 불란서 토스트 어릴때 먹던 추억의 계란토스트맛이 납니다.


고급스러운 계란토스트맛 이라고하면 맞을거 같은데 저랑 같이간 지인분은


이걸 3개나 먹었습니다 진짜 맛있다고 오늘의 계절밥상 베스트메뉴라고 ㅎㅎ 






후식으로 자색고구마 아이스크림과, 요거트아이스크림, 아이스홍시를 먹었습니다.


포도도 먹었는데 포도는 평범하고 아이스홍시도 평범한 그냥 아는 과일맛 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제 기대이상으로 정말 맛있었고 저 조리퐁같이 생긴건 아까 보셨던 그 농부님이


수확하신 밀인데 아이스크림에 괜히 넣었어요 조합이 조금 안맞아서 아쉬웠습니다.ㅎㅎ






가산동 계절밥상에서 후식까지 깔끔하게 먹고 나가기 전에 아메리카노를 테이크아웃했습니다.


아마도 같은 CJ푸드빌의 투썸플레이스와 똑같은 원두가 아닌가 생각되네요


제가 좋아하는 오래 로스팅한 쓴맛이 강한 커피였습니다.


아이스가 안되서 아쉽지만 회사에가서 셀프로 아이스를 만들어버렸죠 ㅎㅎ






그렇게 오늘은 가산맛집 계절밥상에서 깔끔하게 5접시만 비우고 갑니다~


그리고 계절밥상은 할인을 많이 해주기 때문에 계절밥상 할인받는법이나 계절밥상 할인카드등


잘 알아보고 가시면 조금더 저렴한 비용으로 드실 수 있고 최대 계절밥상 50%할인까지 가능해요 ㅎ



아 그리고저는 같이간 지인분이 직원할인이되서 계절밥상 런치를 1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진짜 만원의 행복이였던 오늘 점심~ 다음에 또 이 분과 함께 가야겠어요 ㅋㅋ


엄청난 할인률로 정말 돈이 아깝지 않게 잘 먹었어요 ㅋㅋ  고마워 Bro~ ㅎㅎ




-----------------------------------------------------------------------------------------------------------------------



P.S 계절밥상 10월 50%할인 받는방법은 간단합니당.



핸드폰으로 CJ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어플을 실행해 쿠폰을 받고


쿠폰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계절밥상 50%할인 받아보실 수 있어요


http://m.cjone.com/cjmmobile/benefit/eventdetail.do?evt_seq=839&pageTitle=%EC%9D%B4%EB%B2%A4%ED%8A%B8+%EC%83%81%EC%84%B8



위 주소를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