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곡맛집 토실토실 토시래족발 후기

2016. 10. 26. 23:51맛워풀

토실 토실 토시래 노래를 한다~~


안녕하세요 오늘 뉴스에 최순실 이야기만 가득하네요. 최순실 게이트사건....

정말 믿을 수 없는일이고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이야기가 우리나라의 현주소라니

비와이의 현주소가 밑바닥인데 그것보다 더한것 같아요.

엊그제부터 정말 놀랍지만 무거운건 잠시 잊고 오늘은 역곡 추천맛집 토시래족발 후기입니다.

역곡역 북문쪽? 맞겠지? 그쪽에 있습니다ㅎ

역곡족발맛집 토시래 족발보쌈에 갔습니당.

오늘로 역곡토시래는 3번인지 4번인지 방문하는거지만 역곡쪽에서 족발이땡길때는

항상 족발맛집 토시래족발을 찾아갑니다. 그만큼 맛도 준수하고 매장도크고 테이블도 넓습니다.

역곡 토시래가 아닌 다른 토시래족발도 가봤는데 거긴 맛이 없었습니다. 윽

역곡맛집 토시래족발 메뉴판입니당.

역곡 토시래는 메뉴가 간단하고 세트메뉴도있어서 메뉴선택이 어렵진 않네요

역곡 토시래추천메뉴는 당연히 족발입니다. 족발맛집이고 보쌈은 평범하더군요ㅎㅎ

역곡맛집 토시래에 방문하신다면 꼭 족발을 드세요 기본족발로

역곡족발 토시래매장 내부 모습인데 넓고 테이블도 많아서 회식장소로도 좋을듯?

역곡은 주변으로 유한대학교, 성공회대학교, 가톨릭대학교가 있어서 학생들이 많은데

학생들 과모임으로는 족발이 좀 가격대가 나가서 그런지 매장은 한산해요

그래서 웨이팅은 없었고 음식도 지루하지않게 금방금방 나오는 역곡 토시래족발

대망의 족발맛집 토시래 보통족발  중짜의 위풍당당한 모습!!

저 위에 뿌려진 깨를 바라보는 내눈에서 깨가 쏟아진다~~

잠깐 이리로 와볼래 콜라겐아? 여기말야 내입속!ㅎ 폭풍흡입 들어갑니당.

역곡 토시래족발 기본 밑찬이고 깻잎 부추가 맛있고 콩나물국은 아주 맛있습니다.

부추는 두번 깻잎은 한번 리필해서 뿌셔뿌셔했구요 많이 먹었어요.

어른 2명 족발 중에 막국수 소 주문하면 배부르게 먹습니다.

참 저는 술을 안마셔서 술드시는분들은 막국수를 빼시면 양이 딱 맞을것 같아요.

드디어 등장한 역곡 토시래족발 막국수녀석!

비비기 전의 모습입니다

이건 비벼지고 난 후 처참한 모습의 막국수ㅎ

막국수도 맛있엇요 맵기도 적당허고 새콤달콤 맛있는 토시래족발 막국수!

별다른 이야기없이 아주 스피디하고 맛있게 역곡맛집 토시래족발을 정복했습니다.

마지막짤 찍는데 미처 참지못한 성질급한 손녀석이 등작했군요. 른손이ㅎㅎ 오른손

제가 역곡에 다른 족발집을 안가보기는 했지만 토시래족발 추천합니다.

맛있고 깨끗해서 좋고 넓고 서비스는 쏘쏘 정도 입니다.ㅎㅎ 역곡맛집추천ㅎㅎ

족발맛집 토시래가 맛있는 이유가 여기있었네요.

궁굼하신분은 없겠지만 설마를 대비해 올려드리니 토시래족발 맛의 비밀을 찾아보세요.

사실 저도 귀찮아서 안읽었습니다.ㅎㅎ

안 읽었지만 뭐 좋은재료에 정성에 서비스에 위생이 좋다 이 내용이겠쥬

역곡 맛집추천 토시래족발은 테이크아웃을 할 경우 가격할인이 들어갑니다.

대부분 족발집이 그렇듯 2천원에서 3천원정도 할인을 해주는 토시래족발!

역곡인근 사시는분들 족발이 땡기는날에는 역곡맛집 토시래족발 방문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