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맛집추천 원해요? 신주양꼬치로 컴컴!!

2016. 10. 28. 23:17맛워풀


홍대 양꼬치만집 신주양꼬치 후기



안녕하세요 양꼬치가 먹고싶어서 홍대갔어요

홍대에 양꼬치맛집이라고 소문난 신주양꼬치에 갈거에요 기대된다.


음 양꼬치는 처음이에요. 오늘 처음인데 홍대맛집이라는 신주양꼬치

신주양꼬치는 홍대 클럽거리쪽 음 삼거리포차 옆에 있습니다ㅎㅎ

여기는 홍대맛집 신주양꼬치 출입구에요

신주양꼬치는 간판에 잔인하게 양이 그려져있습니다.

양꼬치집에 양그림이면 저 양이 재물로 바쳐졌나봐요ㅜㅜ

홍대 양꼬치맛집 신주양꼬치는 약간 중국느낌의 간판입니당ㅋㅋ

신주 양꼬치는 홍대맛집으로 소문난 양꼬치인만큼 방송출연도 했습니다.

신지씨랑 렉스씨가 하는 맛집방송에 나왔나봐요 본방사수는 못했네요ㅋㅋ

홍대맛집 신주양꼬치에 들어가면 오른쪽에 이게 있습니다.

양꼬치맛집답게 양꼬치의 효능을 잔득 홍보하고있는데 시간나면 읽어보세요

효능만보면 무병장수 불로장생의 지름길인 양꼬치의 효능!!

위에좋은 음식, 혈압에 좋은 음식 그것은 바로 양꼬치입니다ㅎㅎ

홍대 신주양꼬치 메뉴판 인데 신주양꼬치 가격은 그냥 일반 양꼬치집 가격과 비슷해요

다양한 메뉴들도 팔고 다양한 술도 팔지만 양꼬치엔 칭따오!!

하지만 저는 술을 안먹는 관계로 양꼬치맛집 신주 양꼬치에서도 그냥 물과함께♡

언제 먹어도 질리지않는 생명의 어무이

홍대맛집 신주양꼬치에는 땅콩, 양파절임.깍뚝쓰랑 이름모르는거

이렇게 4개종 류의 밑반찬이 나오고 맛은 땅콩>이름 모르는거>양파>>>>깍뚜기 순입니다.

요거는 홍대 신주양꼬치뿐 아니라 모든 양꼬치집에서 나오는 찍어먹는거에요

왼쪽부터 매운 고추씨스프랑 라면스프맛 스프 두가지 스프가있고 맛은 고추씨가 굿

소스는 취향에따라 다른데 저는 조금씩 살짝살짝 찍어먹었습니다ㅎㅎ

홍대맛집 신주양꼬치는 크게 두곳으로 홀이있습니다,

이쪽이 출입구에서 들어온 1번홀쪽이고 밝고 개방적인 느낌입니다.

여기는 홍대 양꼬치맛집 신주양꼬치의 2번 홀쪽이에요ㅎㅎ

2번홀은 어둡고 재미있는 느낌이고 젊은 단체손님들이 많이 있어요.

오호 이건 생양꼬치 입니다.

약간 양꼬치가 닭꼬치같이 있는게 아니고 깍뚜기처럼된게 많이 붙어있습니다.

기본 1인분에 10개가 나오고 10꼬치가 한입에 다들어갈정도 싸이즈 입니다.

어서 맛이 궁굼해서 한번에 6개를 불판에 올려버렸습니다ㅎㅎ

기다리는건 질색8색이거든요^^

생각보다 금방 익어서 빨리빨리 먹을수 있고 굽는동안 육즙이 떨어져서 칙칙 소리납니다

그리고 신주양꼬치 먹는 방법인데 이렇게 꼬치끝에 ☆모양이 있어요

그럼 그 별을 저기 홈에 맞춰서 끼워주셔야 양꼬치가 돌아가면서 골고루 익습니다.

약간 생활속에 아이디어인데 아주 굿 아이디어고 양꼬치계 발전에 큰몫 했습니다.

홍대맛집 신주양꼬치 추천메뉴인 꿔바러우 입니다.

음...  그냥 간단하게 찹쌀탕수육인데 고기가 얇고 넓게 펴져있는 찹쌀탕수육 꿔바러우!

신주양꼬치는 꿔바러우 맛집으로도 좀 알려져있는데

맛은 있는데 가격대비 비싸고 홍콩반점 찹쌀탕수육이 더 나을지도ㅋㅋㅋ

홍대 신주양꼬치는 벽에 귀여운 양그림과 글이 써있는데 2쁘게 안찍혔네요ㅜ

아래 남자분 폰이라 모자이크가 안되서 죄송합니다..... 숙연

신주양꼬치를 나가는길에 귀여운 꼬마술병과 맛없게 생긴 술병도 찍었습니다ㅋ

근데 저런거 아무도 안먹고 칭따오만 먹더군요 인기 만점 양꼬치엔 칭따오.




솔직한 후기

  음..... 양꼬치는 저랑 썩 잘 맞지는 ㅎㅎㅎ

칭따오랑 먹는 이유가 느끼해서 같아요

맥주없이는 넘 르끼르끼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