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합정맛집]화로 불초밥 한끼야끼 솔직한 후기..

2016. 10. 16. 23:34맛워풀

홍대 가볼만한곳 소고기 불초밥 한끼야끼








주말에 홍대 다녀왔어요~ ㅎㅎ


홍대에 소년식당을 가려고했는데 운이 없게도 마감이 됐다고해서


예전에 SNS에서 본 불초밥 맛집 홍대 한끼야끼로 출발했습니다.


가기전에 불초밥을 몇일전부터 먹고싶어서 기대가득한 마음으로 출발했습니다.




한끼야끼의 위치는 홍대랑 합정,상수 사이쯤??? 상상마당 건너편에 있어요


홍대역부터 출발해서 한참을 걸어간 홍대맛집 화로구이 한끼야끼~


홍대 한끼야끼는 간판이 정사각형에 좀 신선한 디자인으로 예쁘게 잘 되어있고


간판에 눈에 잘 보여서 근처만 가시면 쉽게 찾아보실 수 있을거에요~




홍대 한끼야끼는 출입구 앞쪽에 이렇게 한끼야끼 메뉴판을 붙여놨습니다.


그래서 불초밥맛집 한끼야끼로 들어가기전에 파는 메뉴와 가격을 미리 확인이 가능해요


근데 홍대 한끼야끼는 대부분이 인터넷이나 sns를 통해서 미리알고 찾아오는 맛집이니까


메뉴판을 먼저 안보셔도 대부분이 메뉴를 미리 정해서 찾아오실거라고 생각되네요 ㅎ~




홍대 한끼야끼는 매장이 지하에 있는데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을 잘 꾸며놔서


지하의 칙칙한 분위기가 덜하고 오히려 좀 분위기있다고 느껴지고 고급스럽기까지~


그런 세세한 부분도 신경쓰고 잘하니까 장사가 잘되는거같아요 합정 한끼야끼




매장 내부도 좀 분위기가 앉는 자리에 따라서 좀 다 다르고 어두운 실내에


화로구이에 직접 구워먹는 불초밥인만큼 요리시간도 좀 오래걸려서 조용하게


이야기를 나누면서 음식을 먹기에 최적화 되어있는 홍대맛집 한끼야끼


약간 소개팅? 연애 초반에 오면 좋을것 같은 홍대 데이트코스 입니다.




저는 이쪽자리에 앉았는데 이쪽은 정말 비추천드립니다..


안쪽으로 앉으세요 이쪽은 정말 큰 단점이 있는 자리입니다...


홀에서 나오는 음악과 주방에서 나오는 음악이 다른데 둘다 들립니다.


그래서 홀 노래듣고 흥얼거리다보면 주방노래를 흥얼거리게되고 정말 비추!!!




아까 한끼야끼 입구에있던 메뉴판말고 실내 메뉴판에는 이렇게 


한끼야끼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있으니 잘 읽어보시고 잘 요리하셔서 맛있게 드세요~




홍대맛집으로 소문난 한끼야끼의 한상 차림입니다.


보시는거에 꼬치가 몇개 더 있느데 그건 제가 먼저 먹어버렸습니다.


푸짐해 보이시죠? 사실 별로 안푸짐하답니다 금방 먹었어요 ㅎㅎ




위에 사진에 빠져있던 미리 먹어버린 메뉴들이 여기있네요 ㅎㅎ


은행꼬치, 마늘꼬치, 그리고 닭꼬치는 아니고 무슨 조그만 고기와 양파에요


이게 먼저나와서 먼저 천천히 화로에 구워먹었는데 저 고기가 제일 맛있었어요 ㅎㅎ




다음은 홍대맛집 불초밥맛집 한끼야끼의 메인 불초밥에 올라가는 화로구이 소고기 입니다.


화로가 시간이 지날수록 불이 약해져서 점점 안익으니 초반에 스퍼트올려서 파박 드세요 한끼야끼 꿀팁~


또 단점을 하나 말씀드리자면 고기 두껍기가 ..... 균일하지 못하고 너무얇고 너무 두껍고... ㅜㅜ




짠 드디어 불초밥맛집 홍대 한끼야끼의 메인인 불초밥짤 입니다 ㅎㅎ


밥에 이미 양념이 좀 되어있고 거기에 와사비, 소고기, 저 다시다 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고기는 맛이 있는데 와 대단하다 장난아니다 이런 맛은 아니고 


초밥집가면 나오는 불초밥맛이에요 딱히 특별하진 않았습니다. 제 입에는 ㅎ




바로 이 메뉴인데요 이집의 메인이 아니였나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는 제 입맛에 제일 맞았고 좀 맵다고 느낄수도 있는데 집에 싸가고싶었어요 ㅎ


뭘 넣었는지 모르겠지만 가장 기억에남는 홍대 한끼야끼 추천메뉴 입니다.



이상으로 홍대 맛집으로 소문난 불초밥 전문점 한끼야끼 후기 끝 입니다~~














3


2


1



솔직한 후기



SNS에 속았습니다.


음.... 여러가지면에서 실망했습니다.


분위기나 음... 그런건 진짜 괜찮았는데 맛은 그닥이에요



그리고 비싸도 맛있으면 합당한데 저는 처마집으로 정했습니다.


처마집은 처음이자 마지막이 되는 그런 집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