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맛집 매운게 땡길땐 짚신매운갈비찜

2016. 10. 9. 20:40맛워풀

영등포 맛집 매운갈비전문 짚신매운갈비 후기






안녕하세요 주말이 또 아쉽게도 정신없이 흘러가버렸습니다


내일은 즐거운 월요일이에요 월요일은 열심히 일을 하는 참교육의 날입니다.


내일도 힘든 하루가 예상되지만 기분좋게 일주일 마무리하고 새롭게 시작합시다 ^^


반갑다 월요일아 그렇지만 반갑다고해서 매번 보고싶은건 아니야~




오늘은 제가 영등포 방문할때 가끔씩 자주 찾아가는 영등포맛집


영등포 짚신매운갈비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문명 좋아하실거에요


영등포에 위치한 갈비찜맛집 짚신매운갈비찜 모습 입니다.


짚신매운갈비찜은 프렌차이즈로 지금 전국에 100개이상 있는것 같더라구요 


제가 또 간판을 안찍고 들어가고 나와서 매장사진은 짚신매운갈비찜 본사홈페이지에서 참고했습니다.




사람들이 정말 많죠??? 


저는 영등포 짚신매운갈비찜은 자주 방문하는 영등포맛집인데 주말이다보니까


이렇게 사람많이 가득차있는건 저도 여러번가면서 처음봤습니다 ㅎㅎ


근데 사람많아도 괜찮을거같아요 가격도 싸고 맛도 제 입에는 잘 맞아서 자주가요 ㅎㅎ짚신




안쪽으로도 이렇게 넓게 자리가 더 있으니 단체로 오시는분들도


편하게 드실 수 있을거고 사실 여기도 어떤남자분들 단체로 오셨다가 빠졌네요 ㅎㅎ


영등포맛집 짚신매운갈비찜은 메뉴도 아주 간소화되서 그냥 갈비찜만 팔아요




돼지갈비찜과 소갈비찜을 판매하고 닭갈비찜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돼지갈비찜밖에는 안먹어봤지만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나머지도


분명히 맛있을거라고 생각이들고 저의 짚신매운갈비찜 추천메뉴는 돼지갈비찜 입니다!!!




또 짚신갈비찜은 이름처럼 정말 매운맛을 자랑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매운맛의 단계를 직접 선택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100%는 거의 죽음일거같고 저는 보통 30%정도 매운맛으로 자주 먹어요 ㅎㅎㅎ


제 입에는 30%정도가 너무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매우면서 맛있는 정도인데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10% 추천드립니다..ㅎㅎ




짚신갈비찜 메뉴판에 없는 메뉴는 주료와 바로 짚신고추만두 입니다.


갈비찜맛집이지만 고추만두두도 사람들이 많이 시켜먹고


저도 먹어보고싶었지만 남기게 될것같아서 안시켜먹은 짚신고추만두ㅋㅋ


캐릭터가 울고있는게 참 귀엽네요 ㅎㅎ




영등포맛집 짚신매운갈비찜의 밑반찬입니다. 


상당히 간소해보이죠? 가운데 셀프코너가 있어서 필요하신건 그쪽에서 리필하시면 됩니다.


콩나물은 먹다보면 저거보다 3배는 먹어야되는데 매운맛을 순화해준답니다 ㅎㅎ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배추가 참 달고 맛있어서 리필해서 또 먹었습니다 싱싱해요~ ㅎㅎ




영등포 짚신매운갈비찜의 메인메뉴 등장!!


매운 돼지갈비찜입니다. 저기에 콩나물은 제가 넣은거라서 콩나물은 원래 없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콩나물을 같이 넣어서 드시면 정말 맛있는 갈비찜맛집 짚신 입니다.


색만봐도 정말 딱 매워보이는 짚신매운갈비 맵지만 맛있고 다음에 또 찾아갈거에요 ㅎㅎ


이날은 볶음밥을 안먹었습니다. 이것저것 주워먹어서 배가 빵빵했네요 ㅎㅎ



이 물은 헛개열매차 입니다.


갈비찜맛집 짚신매운갈비찜에 방문하면 물은 항상 헛개열매차가 나옵니다.


매운맛도 더 잘 잡아주는것 같고 고소하고 건강에도 좋고 참 맛있습니다.


제가 물을 식당에서 많이 안마시는데 여긴 물을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그만큼 영등포맛집 짚신매운갈비찜 헛개열매차가 맛이 좋습니다




--------------------------------------------------------------------------------------------------------------


이상 영등포맛집 짚신매운갈비찜 포스팅을 마쳐야될것 같습니다.


가격대비해서 맛이 괜찮은데 처음 오픈떄 갔을때보다 양이 점점 줄어들고있는건 기분탓이겠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