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여행 볼거리 아랫장 야시장의 모든것

2016. 10. 5. 22:13맛워풀

순천 또 하나의 볼거리 아랫장 야시장 방문기







안녕하세요 순천여행에서 미처 소개해드리지 못한곳이 너무 아주 베리 많아요


사실 지금 포스팅거리가 너무 많이 밀려있는데 1일 1포스팅을 원칙으로 하고있어서


당분간은 너무 넘치는데 포스팅거리만 매일매일 쌓여가네요.... 강릉, 군산, 전주, 뭐 다쓰기전에 죽겠네요 제가 먼저





오늘은 순천에 인기만점 야시장 아랫장 야시장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당~~


아랫장 야시장은 보통 야시장보다 좀 틀이 잘 잡혀있고 마음에 드는 야시장이였습니다.


커플들 참 많았구요 가족단위도 많았어요 순천 데이트코스로 찾아오셔도 좋을듯!




몇일전 포스팅해드렸던 건봉국밥 앞에서 찍은 아랫장 야시장 입니다.


아랫장 야시장은 출입구가 3개정도로 보시면 되는데 그중에 한곳입니다.


아랫장 야시장은 사람이 진짜 많은데 순천 주민은 없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짠 순천 아랫장야시장에 들어오자마자 찍은 사진인데 사람이 참 많죠??


점점 더 많아집니다 밤이 깊어갈수록 그들은 불타오르죠


보시는것처럼 서서먹을 수 있는 스탠딩테이블이 있고 양쪽으로 휴지와 쓰레기통이 달려있어요


그래서 야시장에서 주전부리를 사서 먹고 바로 쓰레기를 버리면되고 분리수거 품목들과


음식물쓰레기는 야시장 중간쪽에 처리할 수 있는곳이 있으니 깔끔하게 분리수거 할 수 있도록!!




아랫장 야시장에 유명 초청가수가 와서 노래를 부릅니다.


사실 사람도 너무 많고 너무 시끄러워서 무슨노래를 불렀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노래를 잘하시는 여성보컬이셨고 대중적인 노래들로 선곡을 하셨더군요~!!


무대를 지키는 안전요원이 순천에 살고있는 해산물들 입니다.ㅋㅋㅋ 귀여워요




짱뚱어랑 꽃게친구가 무대를 지키고있고 사람들하고 사진도 찍어줍니다.


그만큼 야시장이지만 너무 그냥 막 야시장이 아니고 어느정도 틀이 잘 잡혀있습니다.


관광객이 많이오는만큼 시장쪽에서도 시에서도 신경을 많이 쓰고있는 느낌이군요




이렇게 앞쪽에 있는 테이블은 스탠딩이 아니고 앉아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단체나 가족단위로 오신분들이 앉아서 만이 드시더군요 뒷처리는 문화시민답게


알아서 깔끔하게 하고 가신다면 더욱 좋은 야시장문화를 만들 수 있을거 같아요~




사실 이번 순천 아랫장 야시장은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 두달정도 되가는데


두달중에 가장 힘든 사진작업이였습니다. 인물사진이 너무 많이 찍혀서 한분한분 


모자이크를 해드리느라 정말 제 사진중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한 순천아랫장 야시장!!




저 현수막 보이시죠?? 


사실 아직도 긴가민가한데 아랫장 야시장에 판매되는 품목들이 우리 농산물이라는건지


아랫장이란 시장에서 파는 품목들이 전무 우리 농산물이라는건지 정확한 설명은 없지만 아마도


시장에서 판매하는 농산물이 신선하고 깨끗한 우리 농산물이라는 것 같아요~ 국내산 최고!!




인기메뉴중 하나였던 순대곱창볶음 사진입니다.


저는 사실 올초에도 순천 아랫장 야시장에 방문했었는데 그때 먹어봤기 때문에


이번에는 먹지 않고 패스했지만 어느 야시장이던 순대곱창은 항상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순천 아랫장 야시장에 똑순이 판매하는 메뉴가 정말 술안주 메뉴들로 딱 되어있네요 ㅎㅎ


길거리 포차에서 파는 닭발, 두루치기, 쭈삼, 낚지볶음등을 판매하고 계시네요 똑순이이모~




제가 처음 먹은 메뉴에요 이곳은 순천 아랫장야시장에서 꼬치를 담당하고있는 집 같더군요


다양한 꼬치요리들을 판매하는데 저는 킹왕짱 왕근이 닭꼬치 주문을 했는데 그건 이미 매진....


그래서 일반 레알 닭꼬치로 주문했습니다 닭꼬치는 어디서먹던 정말 맛있어요 ㅋㅋ




은박지로 정성스럽게 포장해서 맛있게 잘먹었는데


사진 왜 이러니?? 


왜이렇게 맛없어보이게 나왔니... 미안합니다 아랫장 꼬치집 사장님..




이곳은 순천 아랫장 야시장에서 불꽃튀는 접전이 펼쳐진 곳입니다.


아랫장 스테이크 vs 양갈비 스테이크


둘다 스테이크고기를 판매하고있으며 바로 옆에 나란히 있습니다.


그래서 두 가게가 경쟁이라도 하듯 불쑈를하며 손님들을 끌어모으고 있더군요


저는 아랫장 스테이크에서 먹었습니다. 별다른 이유는 없고 아랫장 야시장이라???




이~~~~~녀석


순천 아랫장 야시장 맛집!! 유럽주방이라는 크림새우를 판매하는 푸드코너 입니다.


저는 줄이 너무 길어서 결국 먹어보지도 못하고 돌아갔지만 줄이 그만큼 길다는게


순천 아랫장 야시장 맛집이라는 증거 아닌가 싶지만 진짜 줄도긴데 불만인게


요리를 만드는 속도가 정성이 가득들어갔는지 너무 느립니다.....


진짜 늦게 나오고 줄은 길고 기다리다기다리다 지루해서 포기~ 맛은 궁굼하다만 안녕~




보양식 장어도 팔길래 한컷 찍어봤는데


장어는 가격을 안써놓으셨더군요 물어보고 싶었지만 안 먹을거니 패스~~





다 사진으로 찍어서 올리지도 못한.. 순천 아랫장야시장은 다양한 먹거리로 사람이 많습니다.


순천에 방문하시고 숙박까지 하실 계획이시라면 한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포스터 보이시죠??


불타는 금토불이에만 운영이 되고있는 순천 아랫장 야시장!!


순천 아랫장 야시장 운영시간은 12월~2월 17:00~22:00 까지

3월~10월 18:00~24:00까지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


아 깜빡하고 말씀 못드렸지만 뒤쪽에 무슨 스티커타투같은것도 무료로 해주는것 같았어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까지 있는 순천아랫장야시장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