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동 맛집추천 쭈꾸미맛집으로 유명한 쭈꾸미씨스터즈

2016. 9. 22. 15:29맛워풀

가산동 맛집추천 쭈꾸미맛집으로 유명한 쭈꾸미씨스터즈









직장인들이 가장 많이하는 고민이 뭔지 혹시 알고계신가요????


바로 "오늘 뭐먹지?" 


점심 뭐먹지? 점심메뉴를 가장 많이 고민한다고 하는데 맞는거 같아요


저도 항상 점심고민때문에 미치겠습니다 ㅋㅋ




그럼 혹시 직장인들이 가장 즐겨찾는 점심메뉴가 뭔지 아시나요??


바로 "아무거나"


아무거나라고 하지만 절대 아무거나이야기하면 먹지 않죠 ~




오늘은 회사동료분들과 마음이 잘 맞아서 옛날식 전통 왕돈까스를 먹기로했지만


전부다 일식돈까스밖에 없어서 결국 왕돈까스는 포기하게 됐습니다....




그래서 가기로 한곳이 바로 가산 롯데팩토리아울렛에 위치한 쭈꾸미 씨스터즈!


쭈꾸미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곳인데 저도 처음가보고 반해서 오늘이 세번째 방문!!


그만큼 재방문 고객이 많고 맛있는 가산동맛집 가산 쭈꾸미씨스터즈 입니당






가산동 맛집 쭈꾸미 시스터즈의 메인 심볼입니다~


뒤에 태양은 매운맛을 표시한거같고 뭔가 딱봤을때 매드맥스가 생각났어요 ㅋ


수제 직화 쭈꾸미구이라는 아이템과 심볼이 잘 어울리는 가산맛집 쭈꾸미씨스터즈





가산 쭈꾸미맛집 메뉴판인데 요렇게 작게도 메뉴들마다 그림이 다 있어서


메뉴를 선택하기가 아주 편리하고 쭈꾸미는 맵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


매운맛의 단계를 조절해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운거 못드시는분들은 덜맵게 드시면 될듯!






또 메뉴판도 있지만 출입구 바로옆에 이렇게 그림과 가격표가 같이 나와있습니다.


보통 여기서 많이들 시키시는것 같더라구요 가산동 직장인들을 위한 메뉴인건지


 점심특선도있지만 저는 회사동료들과 메인세트 3인을 주문해서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사진은 바로 가산 쭈꾸미씨스터즈의 메인세트 세트구성 입니다~


우선 메인 쭈꾸미! (1.쭈꾸미만 2.쭈꾸미+삼겹살 3.쭈꾸미+오징어 선택가능) 저희는 쭈삼!


고르곤졸라 피자! 음식점 운영하는분이 좋은 치즈를 쓴다고 하시네요


묵사발! 파스타샐러드! 새우튀김! 밥! 이렇게 같이 나옵니다






이건 사진이 이쁘더라구요 근데 폰으로 찍으니까 이쁘게 안나왔네요 ㅜ_ㅜ 


가산 쭈꾸미씨스터즈는 이렇게 벽마다 메인요리들 사진이 많이 붙어있습니다.


아 맞다 여기 생생정보통에 맛집으로 소개된 수제 직화쭈꾸미 맛집 입니다!


출입구 옆에 배너가 있는데 제가 분명 찍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흐흑ㅜ





묵사발인데 먹기전에 찍어야되는데 이미 세그릇을 뜨고나서


남은걸 찍었더니 너무 초라하게 나와버렸네요 ㅋㅋㅋ


아직은 초보블로거라 먹고난다음에 아! 사진을 찍어야지 하고 생각이 납니다ㅜ






파스타 샐러드입니다. 샐러드는 파스타 양이 많지는 않지만 가볍게 맛있습니다.


부담되지 않고 드레싱도 상큼해서 저랑 같이간 지인분은 이걸 아주 좋아하시더라구요


전 여기 안에 들어있는 올리브가 싱싱하고 맛있고 건강해지는것 같았습니당






쭈꾸미맛집 쭈꾸미시스터즈의 메인인 쭈꾸미 입니다 저희는 쭈꾸미+삼겹살 쭈삼으로 주문을했구요


저건 1명이 그릇에 다 옮겨담고 난 뒤에 남은 사진인데 생각보다 양이 넉넉하게 나옵니다.


맛은 보통맛으로했고 먹는도중 맵다? 이런 맛은 못느꼈습니다 별로 안매워요 직화지만 ㅋㅋㅋ





쭈꾸미씨스터즈는 콩나물과 무생채가 같이 밑반찬으로 나오는데


쭈꾸미랑 같이 밥그릇에 넣고 슥슥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는 꿀맛완성!!


사진이 번졌는데 음 남녀 모두다 좋아할만한 맛있는 맛 입니다 직화냄새도 잘 나요






이건 새우튀김인데 너무 초라하게 찍었나요???


먹다가 급하게 찍은거라서 사진들이 다 초라하군요 오늘은.....


왕새우고 사진보다 생각보다 새우가 큽니다!!!


세마리중에 한마리는 이미먹고 두마리가 사이좋게 누워있네요






이건 고르곤졸라 초근접사진!!!!!!!!!!


이유는 반대쪽은 벌써 다 먹어서 반만 남았습니다 ㅋㅋㅋㅋ


가운데 동그란 모양은 꿀종지를 옮겼더니 자국이 남았네요


고르곤졸라는 진짜 괜찮아요 맛있고 음 맛있어요 진짜 ㅋ


쭈꾸미씨스터즈의 숨은 맛메뉴 인건가?? 숨질 않았나?? 무튼 Good 맛.





쭈꾸미씨스터즈 셀프코너에요 귀여운 컹컹 컹나물과 무생채 김치가 준비되어있군요


오른쪽 밥통에서 밥이 부족하신 분들은 밥을 더 가져다 드시면되는데


아마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밥을 리필하지 않아도 충분히 양이 많을겁니당


저도 엄청 잘먹는데 여긴 밥을 추가안해도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고왔네요






이쪽은 매장 한 가운데에 위치한 디저트코너 입니다.


식사를 다 드시고나면 커피도 드실 수 있고 아이스크림도 드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뻥튀기에 올려서 샌드위치처럼 싸서 먹어야 꿀맛입니다.


다들 그렇게 먹고 그렇게 먹으면 맛있습니다



가산맛집 쭈꾸미씨스터즈 아이스크림의 단점은 너무 차가워서 아찔하다?? ㅋㅋ






가산동맛집 쭈꾸미시스터즈에 가면 꼭 먹는 뻥튀기 아이스크림~~


빵빠래같은 맛이라고 하면 이해가 빠르실 것 같은데


뻥튀기위에 아이스크림을 짜고 샌드위치처럼 반으로 접어서 드시면 됩니당


아 아이스크림이 제가 볼때는 조금 징그럽게 나오는거도 단점.






가산 쭈꾸미씨스터즈는 가산동 팩토리아울렛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4번출구에서 걸어서 30M)


영업시간은 평일 11시부터 9시30분 주말은 10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 운영합니다


맛은 진짜 괜찮으니까 요즘처럼 날씨 좋을때 산책겸 걸어가서 먹고와도 나쁘지 않을거에요




앞으로 가산 맛집 많이 올려야겠어요 가산동이 회사니까 맛집을 내가 잘알지 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