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년 전통의 영등포 맛집 중화요리 송죽장

2016. 9. 10. 22:38맛워풀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듬포에 위치한 맛집!!

60년 전통의 중화요리 전문점 송죽장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전 영등포에서 오래 살았기 때문에 학창시절부터 송죽장에 많이갔습니다.

그럼 추억이 담긴 60년전통 영등포맛집 송죽장후기...        시작합니다.

송죽장은 간판이 전부 한자로 써있어서 상호를 모르고 먹을지도 모릅니당.

파란간판이고 위치는 타임스퀘어 정문 앞 길건너편에 바로 보입니다.

파란색 간판의 송죽정 그래서 눈에잘 띕니당 쉽게 찾으실거에요 호호

영등포맛집 송죽장 출입구에는 이런 사자친구가 지키고 서있어서 찍었죠~

중국영화에서나 나올법한 해태같은 느낌의 사자동상ㅎ 아이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이 사진은 송죽장이 얼마나 소문난 맛집인지 알려주는 사진입니다

그동안 60년 전통 중국집맛집의 자리를 지키며 TV에 출연한 사진들입니다.

송죽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직원분들이 중국어를 잘하시는지 중국분인지 중국어로 대화합니다.

영등포 송죽장 내부입니다. 일반적인 중식당과 다를게 없네요.

왼쪽은 전부 룸형식으로 사람들이 꽉차있습니다.

그래서 피크타임에는 항상 줄을서서 기다려야하는 송죽장 입니다.

내부가 A쪽 B쪽 형식으로 나뉘어있고 여긴 B쪽입니당.

여기도 왼쪽은 전부다 룸이고 사람들로 가득차있는 영등포 송죽장

타임스퀘어 맛집 찾고계신분은 건너편 송죽장도 가보시면 좋을듯ㅎㅎ

메뉴판이고 가격은 일반 중식당과 큰 차이가 없고 비슷한 가격대로 형성되있습니다.

저는 간짜장, 짬뽕,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동안 옆테이블에 먼저 주문한팀보다 저희가 먼저나와서 옆팀이 화가났죠ㅎㅎ

간짜장이구요 간짜장은 당연히 부먹이겠죠?

간짜장 정말 맛이 괜찮았습니다. 음 제가 좋아하는 걸쭉 한짜장

요건 바로 짬뽕입니다.

짬뽕은 개인적으로 얼큰한 짬뽕이 좋은데 여긴 보통맛 입니다.

그래서 매운거 못드시는분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에용ㅎㅎ

이건 주문한 영등포 맛집 송죽장 탕수육 소짜 입니다.

소짜를 주문하기는 했지만 너무 소짜라서 딱나왔을때 조금 실망?

뭔가 상당히 초라하게 나오는 송죽장 탕수육. .. 고기도 미리 튀겨놓은것 같아용ㅎㅎ

송죽장 다 먹고나서 건너편 엔젤리너스로 와서 주문한 레드자몽에이드 입니다.

드럽게 맛이 없네요ㅎㅎ







솔직한 후기

송죽장은 저도 어릴때 추억도 있고 유명한 맛집입니다.

근데 그렇게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짜장은 항상 맛있습니다 항상 옳고 맛있습니다.

짬뽕은 제 개인적으로는 너무 안얼큰해서 아쉽습니다.

탕수육은 맛있습니다. 맛은 참 좋은데 양이 너무 적습니다 @_@

유명하니까 한번은 가볼만 합니당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