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레스토랑 맛집!! 쌀레에뻬뻬 메뉴추천과 후기~

2016. 9. 26. 00:50맛워풀

대학로 레스토랑 맛집!! 쌀레에뻬뻬 메뉴추천과 후기~






안녕하세요 대학로를 지나다니다보면 꼭 한번쯤은 분위기와 음악에 빠져 보게되는


그런 대학로 레스토랑!! 대학로에서 분위기좋고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그런 대학로 레스토랑!!


바로 대학로 쌀레에뻬베에 다녀오고 말았습니당...... 


사실 맛집보다는 분위기깡패 레스토랑인데 데이트코스로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연극한편 가볍게 보고 찾아가면 괜찮겠다 싶은 대학로 맛집 쌀레에뻬베~





대학로 레스토랑맛집 쌀레에뻬뻬 출입구 입니당.


딱봐도 완전 오픈테라스에 분위기좋게 인테리어 되어있고 오래되고 유명해요


그래! 오늘은 너다! 일단 대학로 맛집 쌀레에뻬뻬 들어가 보도록 하죠~





완전 역광 확실하게 받았죠ㅋㅋㅋ 계단을 올라가면 과일들 진열 조형입니다~


2층,3층,1층뒤쪽 무튼 이렇게 되어있고 매장이 밖에서 보는거보다 상당히 큽니다.


크고 넓고 근데 안쪽은 사실 텅텅 비어요 다 테라스에만 몰리기 때문이죠


분위기를 즐기러 온 손님이 그만큼 많은 대학로데이트코스 쌀레에뻬뻬 입니드엉~






저희는 쌀레에뻬뻬 야외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는데 보니까 옆쪽에 공연장? 이 있더라구요


공연도 하는건가 하고 있었는데 공연을 당장은 하고있지 않더라구요~ 하지만~~


기다리시면 쌀레에뻬뻬의 작은 공연장면도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훗






여기가 대학로레스토랑 쌀레에뻬뻬 실내 내부입니다.


실내 내부는 손님들이 아무도 없었어요 주말 저녁인데도!!!


테라스는 자리가 미어터지는데!!! 내부는 화장실 가는길에 한컷 찰칵 ㅋㅋ






여기가 야외테라스인데 사람들이 참 많죠?? 


아니아니 사람들이 많은게 아니고 분위기가 참 좋죠???


시원한 느낌의 야자수나무 인테리어와 시원한 밤바람을 느끼며 맛있는 음실을 먹을 수 있는 쌀레에뻬뻬


꼭 식사가 아니라 간단하게 주문하시고 맥주를 드시는분들도 많이 계신것 같더라구요 ㅎㅎ


대학로에서 가볍게 맥주한잔 하실려고 하시는분들도 당연히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분위기가 좋은만큼 대학로 소개팅이나 미팅을하는분들 대학로 데이트코스로 추천!!






이건 메뉴판인데 여러장중에 첫번째 페이지만 찍었습니다


첫 페이지에 세트메뉴들이 많이 있어서 대부분 여기서만 시키는 분위기더라구요


한 5장정도 되는데 맨 앞페이지만 찍었으니 가격대랑 음식 대충 파악하세요~ ㅎ





이건 대학로맛집 쌀레에뻬뻬 기본 식전빵 입니다.


모닝빵과 딸기쩀이 나오는데 특별할것 없는 지극히 평범한 맛이에요 ㅎㅎ






이건 이름이 정확한지 모르겠지만 세트3번의 파스타 감베로니로제파스타 입니다.


저희는 쌀레에뻬뻬 2번 3번 세트를 시켰습니다 성인남녀 4인이 함께 먹었어요


이건 기본적인 로제파스타에 통새우가 들어가있는데 맛은 음....


최근에 뽐모도로에 다녀와서 그런지 맛있다도 맛없다도 아닌 쏘쏘~ 





이 메뉴는 대학로맛집으로 유명한 쌀레에뻬뻬에서 가장 많이 나가는 홈스테이크 입니다.


사실 가장 많이나가는건 확실하지 않은데 모든테이블이 하나씩은 시켜두고 있었어요 대중적으로 ㅋㅋ


맛은 그냥 평범하고 평범합니다 분위기에 취해서 먹는 그런 맛으로 생각해야되는건가요~


특출난 맛은 아니고 어디서나 레스토랑가면 이정돈 하겠구나 하나는 정도의 평범맛!!!





대학로맛집 쌀레에뻬뻬 추천메뉴 입니당 


개인적인 추천이지만 제가 주문했던것 중에서 제일 맛이 좋았어요 저 김치볶음밥!!


함박스테이크는 그냥 김X천국에서 파는거랑 큰 차이는 없는거 같아요ㅋㅋㅋ


근데 볶음밥은 개인적으로 취향에 잘 맞았고 같이갔던 일행들도 다 좋아했어요 맛맛!






이건 대학로 레스토랑 쌀레에뻬베에 퀘사디아 인데요 제가 먹고싶어서 시킨메뉴!


저는 개인적으로 퀘사디아를 좋아합니다. 예전에 군대에서 우연히 미군부대를 갔을때


거기서 먹었던 퀘사디아가 너무 맛있었는데 그래서 가끔씩 찾아서 먹곤합니다.


그때의 그 맛이 나는 퀘사디아맛집이 없더군요 배고픈시절이라 그랬을까요??






대학로 쌀레에뻬뻬 세트 2개를 주문하니까 4개의 메뉴가 한상 푸짐하게 나오는군요


하지만 먹다보니 다 먹어서 싹 비웠구요 ㅋㅋㅋ 위에서 맛없다 평범하다 해도 싹 비웠어요


저는 음식을 잘 안남기거든요 ㅋㅋㅋ 그릇이 텅텅비기전에 찍은 마지막 쌀레에뻬뻬 메뉴사진~






짜잔 저희가 식사를 시작하려하는데 마침 무대에서 분조한 소리가 나더니 공연이 시작됐습니다.


시간은 아마 7시가 좀 넘고 8시가 좀 안된거 같아요 그때 공연을 시작했었는데 정확히는...ㅋㅋㅋ


유명한 가수분은 아니고 특정 장르를 잘 하시는 가수분인데 목소리가 정말 고운 분이였어요


잘 다듬어지고 고음에서도 힘안들이고 노래를 참 잘하시더라구요 유명하진 않아도 가수는 가수!! ㅋㅋ






공연 중간중간 신청곡을 받아요 그래서 신청곡으로 공연을 해주시는데


피아노를 치시면서도 노래를 박자하나 안놓치고 잘 부르시긴 하는데 신청곡이 다 별로였어요


제 개인적으로는 뭔가 팝송을 듣고싶었는데 신청곡이 다 한국노래라 장르도 왔다갔다ㅋㅋ


가수님이 고생하셨습니다 덕분에 좋은노래 많이 들었어요 굿굿 Good이에요!






식사를 마치고 이렇게 앉아서 하늘을 바라보니 좀 뷰가 괜찮더군요


대학로 분위기좋은 레스토랑 쌀레에뻬뻬 다음에 또 올지는 의문이지만 한번쯤은 괜찮네요


날씨가 좋아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이든 하루였군요!! 연극도보고 맛난것도 먹고~






내려가는 길인데 유럽풍으로 잘꾸며져 있습니당.


예쁜 꽃과 유럽느낌의 소품들 그리고 저기 뚱보아저씨까지





아저씨 하루종일 고생이 많으시네용 대학로 쌀레에뻬뻬의 수호자 아저씨


원래는 손에 뭘 들고계셨던건지 뭔가를 잡고있는 아저씨 볼살이 많이 쳐지셨네요


다이어트를 하셔야 될거같아요 근데 아저씨 요리 잘하실거같이 생기셨어요~





대학로 쌀레에뻬뻬에서 음식을 다 먹고 나와서 한컷 더 찍었습니다.


밖에서 볼때도 이쁘지만 안에서 먹을때도 이쁜 대학로 테라스레스토랑 쌀레에페페 였습니당??


대학로 맛집 쌀레에뻬뻬 레스토랑은 매일 11시반 오픈해서 새벽2시까지 운영합니다.






솔직한 후기


음 솔직한 후기는 우선 분위기는 괜찮습니다.


가수분이 오셔서 공연도 해주고 테라스에 시원하고 좋아좋아 인테리어도 좋아~


그리고 가격은 음 경치 이용료가 많이 포함되어있는것 같고 음식맛은 정말 평범했어요


맛있다도 없고 맛없다도 없고 그냥 먹을만은 한 맛! 하지만 경치가 좋으니까 ㅋㅋ


모든걸 만족할 수는 없겠죠 잘 판단하셔서 드셔보세요 대학로 맛집이래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