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회식장소 추천 야끼니꾸맛집 히노케 후기~

2016. 9. 23. 19:10맛워풀



오늘은 와규맛집 즉 소요리 맛집 사실 아주맛집은 아니지만 맛집인만큼

오늘의 주제곡은 예전에 인기곡이였던 클릭비의 카우보이 입니다.~~~

=========================================================================================================================




강남 야끼니꾸 맛집 강남 히노케 후기~






어제는 지인분들과 강남에서 식사를 하기로해서 강남을 돌아다녔죠


돌아다니며 강남맛집을 찾았지만 맛집이 너무 많다보니 결정장애가 와버렸습니다


메뉴도 못정하고 빙글빙글 돌면서 시간만 보내면서 돌아다니다가 들어간 강남 와규맛집?


강남 야끼니꾸 맛집?? 야끼니꾸 맛집이 더 맞겠네요 소고기 전문점 히노케 입니다.



이전부터 앞으로까지 제 블로그 후기중에 가장 허접한 후기일거 같아욬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집 리뷰를 한다면서 맛집 간판도 안찍고 집에와버렸네요 ㅋㅋㅋㅋ 술을마신터라


기억에 남는건 그 앞 사거리에서 전단지같은거 주시는 아주머님이 자꾸 가라고하셔서


맛 없으면 책임지시라고 속는셈 갔는데... 들어가면서도 못찍고... 기억남는게


매장 앞에 무슨 소 동상이 하나있었습니다ㅋㅋㅋ 위사진은 다음 로드뷰 캡쳐......ㅎㅎ






여기는 매장 내부고 평수는 홀평수가 한 30평은 되는 느낌이였습니다.


넓고 근처에서 회식오신분들도 많고 지인분들끼리, 연인끼리 장사는 잘되더라구용


저희가 처음 강남맛집 히노케에 갔을때는 맨 안쪽자리만 남아서 그 자리에 앉았씁니당.


그 자리에 좋은점은 직원들이 서있어서 추가로 필요한 서비스를 누구보다 빠르게 받았습니다.






강남 히노케 가격 메뉴판 입니다.


우선 소고기들 가격이 다 저렴한걸로 봐서는 호주산 소고기 같은데~~


다른테이블도 손님들이 전부 부채살만 많이 시켜서 드시고 계셨습니당


강남 히노케 대표메뉴인것 같아서 저도 부채살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4인분을 주문하면 4인분 더! 총 8인분이 나오는데 많을거라고 생각하시겠지만


2,3명이 8인분 충분히 먹을 수 있습니다 과감하게 주문하고 뿌셔봐요^^






여기는 강남맛집 히노케 주류랑 사이드메뉴판이고 저는 된장라면 먹었는데


다음에 또 히노케에 가게된다면 먹지 않을계획 입니다~ 맛이 너무 애매합니다 ㅋㅋ


라면도 아니고 된장찌개도 아니고 역시 된장라면은 맛있는곳이 아니면 다 별로인듯


강남 히노케에서 좋은데이 시키면 1천원 할인해서 3000원에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야끼니꾸 맛집인만큼 부채살 4인분을 주문하고 육회도 먹고싶어서 주문했는데


직원분이 육회가 서비스로 무료제공되니까 그거 우선 드셔보시고 추가주문하라고 하시더군요


그래서 기본으로 나온 육회서비스! 고기를 시키면 육회가 서비스로 나오다니 좋구나!!!


근데 양은 딱 서비스 양이에요 몇 젓가락 집어먹으면 없습니다.


육회를 주문하실분은 서비스를 드셔보시고 괜찮으시면 추가로 주문해서 드세요 ㅎㅎ





소고기 부채살 와우~먹음직한 마블링 저게 4인분이에요


저렇게 2판이 나옵니다 총 8인분이 나오고 고기는 야끼니꾸라는 일본식 불고기 입니다.


우리나라처럼 양념에 절인 고기가 아니고 생고기에 양념을 살짝 발라서 굽는 형식이에요~



강남 야끼니꾸맛집 히노케는 고기가 상당히 얇습니다ㅋㅋㅋㅋ


예전에 대박집이라는 대패삼겹살처럼 우삼겹처럼 까지는 아니지만 얇은편이라서


샤브샤브까진 아니지만 올려놓고 잠시후 뒤집고 잠시후 먹으면 됩니다 ㅋㅋㅋ 슥,슥,꿀꺽



고기를 잘 구워서 공기밥에 싸먹으면 맛표현이 이게 정확할텐데


소고기초밥먹을때 그 맛과 똑같습니다. 한마디로 맛있죠





이건 강남맛집 히노케 기본 상차림이고 일반 고기집과 다른 특색있는 반찬은 없습니다.


저는 저 두가지 소스중에 검정색 소스 정체는 정확하게 모르지만 검정색 소스가 맛있었어요 ㅋㅋ



이후 술을 마시기 시작해서 고기를 구운뒤 사진도 없고 된장라면 사진도 없습니다....


나갈때 찍어야지 했던 강남 히노케의 간판도 다음지도에서 캡쳐하다니...ㅎㅎ


아 그리고 내기에서도 져서 6만원 제가 긁었습니당 ㅂㄷㅂㄷ.......

사실 가까운 지인분들이라서 돈이 아까운건 전혀 없었습니다 다행 휴 ㅋㅋ



강남 히노케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24시까지 입니다.



강남에 회식장소추천으로도 괜찮을거 같아요 가격싸고 넓고 회식에도 굿


연인들이 가기에는 조금 씨끄러운 느낌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친구들끼리도 가기에 좋을것 같네요~~~~~~~

















솔직한 후기



맛이 일품은 아니지만 기본적인 맛은 충족시켜주고


가격이 저렴한만큼 높은 퀄리티를 기대할 수는 없겠지만


가격대비해서 생각하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친구들끼리 가기에 좋은 강남맛집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