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맛집 스파게티 짱짱 뽐모도로

2016. 9. 17. 20:04맛워풀

스파게티맛집 광화문 뽐모도로 후기!


안녕하신가요 추석연휴가 이젠.....

가는거니?ㅜㅜ 하루가 남았구먼유 너무 슬퍼유

오늘은 알사람은 다 아는 광화문맛집 뽐모도로를 알려드릴게요!!


이미 스파게티 맛집으로 유명한 뽐모도로는 광화문역 인근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벌써 20년이 넘은 맛집으로 가족분들이 운영하시더라구요

저는 이번이 네번째 재방문입니닷!!!

네번방문한 이유는 더 오고싶었지만 줄이 너무길어서 포기했기 때문 입니다.ㅜㅜ


광화문 뽐모도로 이걸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광화문맛집 뽐모도로는 3시부터 5시까지 2시간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ㅜ

저는 4시 반부터 기다렸는데 5시 반이 넘어서 들어갔습니다. 후.....

식시시간에 방문시 한시간은 각오하세요ㅋ


이건 심심해서 찍은 출입문 앞 토마토 입니다.

높이 달려있어서 팔을 들고 찍었네요ㅋ


스파게티맛집 뽐모도로 메뉴판 입니다아앙

가격대는 저럼한건 1만4천, 비싼건 1만7천 맛에 비해 저려미한 뽐모도로


벽면을 가득채운 유명인들의 싸인이 맛집을 증명하고 있네요ㅎㅎ

온벽이 가득차있고 사람들도 가득차있는 줄 서셔야되용ㅋㅋㅋ


마늘빵 기본제공인 식전빵이 아니고 3000원에 4조각이 나옵니다.

음 맛은 평범한데 스파게티 소스에 찍어먹으면 참 맛있어요ㅋㅋ

미리 나온다고 먼저 다 드시지말고 남겨두셨다가 스파게티에 찍어드세용


기본으로 제공되는건 바로 이 오이피클뿐입니다.

피클맛도 특이하진 않고 평범한 피클~


이게 주문한 2번 파스타 입니다.

크림소스가 정말 찐하고 참 맛이 좋아요 진심인데 제 인생파스타에요

파스타는 여기보다 맛있는걸 아직은 못먹어봤습니다.


이건 1번 파스타 베이컨과 토마토소스의 파스타인데 좀 매콤합니다.

매번 올때마다 같은 메뉴 시키지만 항상 후회없는 최고의 맛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뽐모도로는 크림파스타가 더욱 맛있는것 같아요!!


역시 스파게티맛집으로 유명한 광화문 뽐모도로!!

언제와도 정말 후회없이 즐길 수 있는 맛집입니다.

솔직후기 없이 꼭 가보시고 단점은 웨이팅시간이 길고

테이블이 작기도 작고 너무 좁아서 불편하고 조용한 대화는 힘들다?

미리 줄서면서 주문하고 들어가서 바로 식사하고 바로 나오는 구조에요

하지만 음식점은 맛으로 승부하는법  맛은 정말 최고고 너무 맛납니다.

광화문 맛집 뽐모도로 후기를 마칩겠습니당ㅎ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