툭치다 한눈팔이 소녀ㄴ들 후기

2016. 12. 13. 22:11룩티풀

대학로연극 한눈팔이 소녀ㄴ들 후기


마음 가는대로 툭치다프로젝트
연극 보고왔습니다ㅎ

대학생들과 예술인들 창작연극 입니다.

기회가되서 지인소개로 가게되서 재밌게 봤습니다.

제가 본 공연은  한눈팔이소녀ㄴ들 입니다.

바쁜일상속에서 잠시나마 한눈을 팔수있고 쉴수있는 하루입니다.

지금드 쉬고싶어요ㅎㅎ제친구 김원기배우의 초대로 갔습니다.

이건 공연장 모습입니다. 공연장은 대학로에 있습니다.

이날 탄핵 가결 다음날이라 대학로에 박사모 탄핵반대 행렬이 장난아니였슥니다.

차는 당연히못다니고 엄청 시끄러웠습니다ㅎ.

그래서 툭치다프로젝트 대학로 연극단도 1층문을 잠궈두셨더라구요

공연에 관련된 간단한 소개들 입니다ㅎㅎ

공연은 이미 종료되서 볼 수 없지만
그날을 추억하며 올리는 블로그에요ㅎㅎ
제 친구 김원기 배우의 승승장구를 기원합니다.

대학로연극 오락성만 보다가 이렇게 좋우 연극을 봤네요

잠시나마 생각할 주제거리가 생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