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와 삼척 맛집 추천

2016. 8. 31. 15:51놀더풀

삼척 고속버스터미널 시간표 및 삼척 서진닭갈비 후기



 삼척에 놀러갔습니당.~
뒤늦은 여름휴가지만 신나게 출발

서울에서 삼척 가시려면 버스가 제일 편합니다.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선에서 8시 우등버스탑승

12시도착 4시간이 걸린 힘든 싸움이였습니다.

드디어 도착한 삼척고속버스 터미널!!!

삼척 고속버스 터미널입니다.

규모는 작고 버스도 많이 들어오지는 않지만

정감가고 푸근한 느낌의 삼척고속버스터미널 이네요

짠!!!  삼척고속도로터미널 일반 버스시간표 입니다.

일부러 파일을 크게 찍어서 확대하시면

잘보이실거에요ㅎㅎ

배차가 긴편이라 차시간 잘보고 오셔서 시간낭비하지 마세요 ~~

그거 아셨나요?

고속버스 환승이 가능한데 보니까 동부익스프레스끼리 환승이 가능합니다.

이건 동부익스프레스 환승 시간표 입니다.


여긴 삼척고속버스터미널 맛집인데

인근에서 십분정도 걸어가시면 나오는 서진닭갈비 입니다.

저도 찾아보고간 삼척맛집인데 물닭갈비가 유명한 서진닭갈비 입니다.

이것은 서진닭갈비의 메뉴판 뚜둥!

사장님 여기 물닭갈비 2인분이요~
(사장님 볶음밥도 시킬테니 걱정마세요)

서진닭갈비에 가면 앞치마가 귀엽습니다.

짠 기본 상차림인데 별건 없습니다.

단무지 앤드 콩나물 앤드 김치 쌈장 마늘 쌈을 줍니다.

저기서 콩나물이 짜고 통통하지도 않은데 정말 맛잇고 중독된답니다.

물닭갈비는 국물이 많은 닭갈비인데

어떻게 보면 약가  탕? 전골? 느낌도 납니다.

먹기전부터 처음 먹다보니 기대가 되네요

한 십분정도 끓이면 이런 비쥬얼이 나옵니다.

맛을보면 정말 특별한 맛은 아닌데 기본적에 충실한 맛있는 맛입니다!

강원도라 그런지 안에있는 감자가 진짜 꿀맛입니다.

많아 보였지만 국물이 맛있어 순식간에 먹었어요.

그 다음으로 치즈볶음밥을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야채볶음밥을 못먹은게 아쉽네요

옛 식당처럼 요구르트를 후식으로 주십니다.

요구르트도 다먹고 개운하게 다먹었네요

이정도면 서진닭갈비 삼척맛집으로 인정해야겠습니다.ㅋㅋㄱㅋ


솔직한 후기

삼척고속버스터미널 인근 맛집 서진닭갈비

물닭갈비가 유명하다고해서 갔는데 국물이 중독성있게 계속 들어가고

감자도 전체적으로 맛있습니다.

단점은 별로 없고 좌식인게 단점 입니다.

전 좌식은 기본적으로 빼기 20점 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