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쏠비치 맛집추천 앤드 삼척종합버스정류장 시간표

2016. 9. 2. 00:14놀더풀

짠 !!!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일정이 너무 타이트해서 원래는 증산해변과 촛대바위차례지만

너무 시간이 오래걸릴것 같고 피곤해서

간단한 삼척종합버스정류장 시간표로 갑니당

아 그리고 삼척쏠비치 근처맛집 발견한곳도

쏠비치에서 택시타고 바로 앞에서 내렸습니다.

삼척종합버스정류장 정면모습입니다.

작아보이시죠? 쟉긴작습니다.

 짠 이건 내분데 작지만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개강을해 대학색친구분들이 많은것 같았습니다.

이건 버스 삼척종합터미널 시간표입니다.

하지만...ㅋㅋ 저걸 믿으시면 안될것 같습니다ㅋㅋㅋ

저도 믿고있었는데 버스가 시간보다 일찍와서 갑자기 타세요 하더니

사람들 다 타니까 시간안됐는데 걍 출발합니다.

기사님이 쿨하고 터프하시더라구요ㅋㅋㅋ
시간표님은 참고만 해주세요~ 얼추 그쯤이다 하고ㅎ

이건 바로 삼척종합버스정류소 요금표 입니다.

친절하게 요금이 잘 나와있습니다. 저는 태백으로 가고싶었는데

강릉으로 가게됐습니다. 지금도 강릉입니당~

터미널 안에는 분식집과 편의점이 있고 작게 구명가게도 있습니다.

딱히 뭘 사먹지는 않았고 삼척종합버스터미널에 도착해서 바로탔습니다.

삼척에 놀러가시는 분들은 시간표 참고하셔서 대기시간없이 이용하세요

이곳은 삼척쏠비치 맛집인 일미담 입니다.

삼척맛집인걸까요? 저녁식사를 하러갔는데
사람도 많고 계속 찾아옵니다.

근데 정말 삼척시민들이 많이 찾아오는게 느껴졌습니다.

삼척맛집 일미담~ 인테리어와 분위기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삼척쏠비치맛집 일미담 메뉴판인데요 일미담은 전문 한식집 입니다.

돌솥정식도 많이 드시고 해물로스도 고기도 골고루 맛나게들 시켜드시더라구요

저는 돌솥정식을 시켰는데 A는 소불고기 B는 제육 특은 소불고기와 제육 둘 다

나오는 정식이고 일반정식은 지금 철이 아니라 주문이 안됐습니다.ㅎ

소불고기보단 제육을 더 좋아해서 B정식으로 출발해봅니다

삼척맛집 일미담은 맛있는 음식에 필요한 좋은것들이 많이 들어간다 하는 배너구요

매장은 넓고 좋습니다. 안쪽으로 비지니스룸도 있고 잘 돼있습니다.
 

정식을 시키면 기본상차림이 나오는데 왼쪽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배추김치,진미채볶음,조개젓양념,양념게장
열무김치,해물파전,잡채
메츄리알조림,묵무침,도라지볶음,새송이볶음

기본적으로 음식맛도 좋고 플레이팅도 꼼꼼히 신경을 쓰셨더라구요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쏠비치맛집 일미담

 사진을 잘 못찍긴 하지만 기본찬으로도 밥한공기 꿀떡 가능할듯 합니다ㅎㅎ

사진보니 또 가고싶네요 저는 한식을 좋아하고 한정식집을 아주 좋아합니당ㅋㅋ

아직 끝나지 않은 밑반찬 후훗.

고사리,시금치,무무침?,오이냉국
검은깨샐러드,해파리냉채

조금있으면 꽁치구이와 된장국이 나옵니다.

이것이 삼척맛집 일미담에 저의 메인요리 제육볶음입니당

맛도 뛰어난데 플레이팅까지 이쁘게 신경쓰셨네요.

전체 나왔을때 찍은건데 조명을 가려서 사진이 어둡습니다.

영양돌솥밥도 나오는데 한식의 기본은 밥맛이라 밥이 맛있으면 반이상은 한다 생각합니다.

영양밥도 맛있고 숭늉 부어먹는 누릉지도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버지 고향이 강원도라 강원도 된장국을 오랜만에 먹으니

어린시절 추억이 떠올라서 맛있고 기분좋게 먹었습니다.

삼척맛집 일미담의 위치는 삼척해변 바로 앞에 있습니다.




   솔직한 후기

삼척쏠비치맛집 일미담....여기는 빠지는게 없습니다.

인테리어 분위기 서비스 맛 어느하나 빠지지않고 돈이 아깝지않은 기분좋은 식사였습니다.

정말 다 맛있었습니다. 또 삼척에 간다면 방문하고싶습니다.
삼척맛집 일미담 추천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