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 현대아울렛 힐링카페 퍼스트클래스 후기

2016. 8. 26. 10:27놀더풀


정말로 기쁜일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오늘은.....바로..... 금요일..... 캬~~~~~~~~~


사실 전 일하는 평일도 싫지는 않지만 주말은 뭔가 기분이 좋습니다.


-------------------------------------------------------------------------------------------------



가산 현대아울렛 힐링카페 퍼스트클래스 후기




어젠 친한 직장동료분이 생일이라 제가 아웃백을 사드렸습니다.


그랬더니 그분이 힐링카페 퍼스트클래스가 좋다고 같이 가보자고 하셔서


가산 현대아울렛에 있는 힐링카페 퍼스트클래스에 방문하게 됐습니다.




힐링카페 퍼스트클래스는 전신안마를 받을 수 있는 힐링카페로


맛있는 음료를 시키면 전신 안마가 무료로 제공되는 형식의 힐링카페 입니다.






가산현대아울렛에 있는 힐링카페 퍼스트클래스 입니다.


저기 세계지도와 시차별로 시간을 표시해놓은 시계가 있는데 그냥 인테리어인지


진짜 저 시간인지는 잘 모르겠군요 비행기에 탑승하는 컨셉의 카페입니다.





힐링카페 퍼스트클래스 이용방법을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면






우선 메뉴판에서 맛있게 먹고싶은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직원분이 계셨는데 제가 너무 갑자기 말도없이 찍어서 놀라서 숨으셨습니다.


놀라셨다면 죄송합니다~ ㅜ_ㅜ 






메뉴를 다 고르시면 그 다음으로는 떠나고싶은 세계여행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1번 비행기는 뉴욕으로 떠나는 비행기고 2번 비행기는 파리로 떠나는 비행기입니다.






세번째 비행기는 시드니로 출발하고 네번째 비행기는 하와이로 떠납니다


저는 세번째 비행기인 시드니행 비행기에 탑승했습니다


언젠가는 진짜 시드니를 갈 날도 오겠죠..... 뭔가 울적해지는데





의자를 다 찍고싶엇찌만 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윗부분만 공개~


보시면 정말로 비행기 느낌이 제법 나는데 창문때문일까요??


의자가 생각보다크고 팔다리 온몸통까지 쏙 들어갑니다.




저 전신의자에 앉으시면 되고 앞에 담요가 있고 이어폰으로 노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노래는 클래식이 흘러나오는데 잔잔하니 힐링카페라는 컨셉과 알맞네요







우선 앞쪽에 퍼스트클래스의 에티켓이 붙어있습니다.


휴대폰은 비행기모드나 진동~ 통화는 금지로 되어있는데 


여러사람이 이용하는만큼 기본적인 매너는 지켜달라는 말이네요ㅎㅎ






그 다음으로 안마받고싶은 코스를 고르시면 되는데 사진이 흔들려서 글씨가 잘 안나온 관계로 


이건 수수께끼로 남겨두고 자세한 안마코스가 궁굼하신분들은 직접 방문해보시도록 훗



저같은 경우는 활력을 선택했는데 그날따라 몸이 무겁고 피곤해서

활력을 얻을려고 선택했고 여기까지 선택하시면 모든 준비는 끝납니다.



코스를 선택하시면 퍼스트클래스 직원분이 오셔서 눈마사지기를 씌워주시는데


그 이후에는 클래식음악을 들으시면서 그냥 편하게 누워계시면 전신마사지가 됩니다.


저는 피곤했는지 어느정도 받다가 잠에들어버렸네요 끝나고 나니 개운했습니다.






짠 이건 제가 주문한 오미자차 입니다.


사실 오미자차는 밖에서 아무리 먹어봐도 집에서 어머니가 담아두신 오미자만큼


맛잇는 오미자를 찾기는 어렵지만 뭐 나름 맛도 나쁘지 않고 만족했습니다.






컵홀더까지 꼼꼼하게 디테일을 신경쓴 가산현대아울렛 힐링카페 퍼스트클래스 입니다.


비용은 6500원 이고 안마기 이용시간은 10분에서 15분정도 되는 기분입니다.



그냥 커피한잔 시키고 2000원정도 내고 안마받는다고 생각하면 맘편한 가격입니다.




가산,구로 디지털단지쪽에 계시는 일에 치이고 사람에 치인 많은분들


가벼운 마음으로 힐링카페 퍼스트클래스 방문해보세요 ㅋㅋㅋ






김포롯데몰에도 힐링카페 퍼스트클래스가 있었는데


김포롯데몰에 있는 매장은 롯데시네마 영화표를 가져가면 2000원을 할인해줘서


4500원에 음료와 안마 모두 이용이 가능했었습니다. 지금은 몰라요~~



--------------------------------------------------------------------------------------------



솔직한 후기


아직 내가 젋고 건강해서 사실 안마에서 많이 시원한 느낌은 아니였고


내가 키와 덩치가 큰만큼 안마기가 조금 작아서 손을 접고 좀 애매하게 탔다.


음료맛은 맛있다! 까진 아니고 먹을만한 정도 의 맛이였다.


종합적으로 평가해보면 단점도 있지만 가격대비 나쁘지않고 다시 갈 생각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