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디큐브시티맛집 현대백화점 삐삣버거! 솔직평~

2016. 11. 8. 23:26맛워풀

신도림맛집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 삐삣버거~~



오늘은 멀리멀리 일을갔다가 돌아오는길에 배가고파서 집까지 못갈것만 같아서

디큐브시티에 현대백화점을 찾았습니당. 평소 자주가는 백화점이기는 한데 리뉴얼하고나서

안 가본지가 좀 되서 오랜만에 방문한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돌다보니 수제버거가 제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름도 독특해요 삐삣버거!!

삐삣삐삣 삐리삐맀!!!! 시끄럽고 후기나 시작하겠습니다 ㅋㅋ


짜잔 신도림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에 오랜만에 가서 봤던 삐삣버거

삐삣버거라니 이름이 참 특이하죠? 무슨뜻인지는 모르겠는데 저 이모티콘보니까

약간 뽀빠이얼굴같기도하고 뽀빠 뽀삣? 그건가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백화점에 들어온거보니

뽀삣버거는 수제버거맛집인것 같아요 사실 사람들이 줄도서있고 느끼한게 좀 땡겨서 먹었습니당!


디큐브시티맛집 삐삣버거는 이렇게 엄청크게 수제버거 모형이 들어와있어요 ㅋㅋ 귀엽죠??

어릴때 불량식품으로 먹던 햄버거모양 젤리같이 생겼지만 실제로 저렇게 나온답니다.

디큐브시티맛집 더블삐삣버거는 패티2장 치즈2장 양상추1장 토마토2장 빵2장 ㅋㅋ


사실 처음에는 삐삣베이컨 이거 왼쪽에서 사진보고 맛있게 생겨서 먹으려고 했는데

저 모형도 그렇고 메인메뉴가 더블삐삣인것 같아서 더블삐삣으로 주문을 했습니당...


근데 일행과 둘다 더블삐삣 시켜서 하나는 베이컨삐삣을 시킬걸 생각도 드네요 ㅎㅎ


신도림 현대백화점맛집 삐삣버거 메뉴판이고 저 왼쪽에 1~7번 메뉴는 실사진 입니다.

보시면 2번이 제일 인기가 많고 사진도 맛있어보여서 더블삐삣으로 주문했습니당.


현대백화점 삐삣버거는 수제버거전문점인만큼 버거가격이 조금 비싸보일 수 있지만

그만큼 정성들어가고 맛있는 수제버거구나 생각하고 먹어야죠뭐 ㅋㅋ

수제버거집에서 이정도면 양호한편 아닐까 생각도 들고 ㅎㅎ


신도림 현대백화점 삐삣버거 주문표인데 화요일 저녁시간대인데 8시즘 됏던거 같아요

50번대니까 음 하루에 50명이 왔다는 이야기겠죠?? 제 앞에 사람이 49번이고 그앞사람이 48번이였으니?


50번대면 수제버거맛집 강남 쒝쒝버거랑 비교하면 숫자는 한참 모자른데 맛은 똑같아요 ㅋㅋㅋ


신도림 디큐브현대백화점 맛집 삐삣버거는 지하1층 델리매장에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평수가 크지 않고 의자는 바테이블로 5석이 있으니까 여기서 드셔도 좋고 아니면

디큐브 현대백화점에는 공용테이블이 많으니까 거기서 드셔도 될것 같아요 ㅎㅎ


벽면에는 메인메뉴인 삐삣버거랑 더블삐삣이 있사진붙어 있네요 ㅋㅋ

신도림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 삐삣버거는 모든 델리매장이 마찬가지겠지만 오픈키친으로

조리과정을 다 볼 수 있어서 조금 더 꺠끗한 위생을 믿고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수제버거 만드는걸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간단해서 저도 금방 만들 수 있을것가탕요

내가 직접 만들어서먹는 음식점이 나와도 괜찮을것 같네요 재미있게? 패티4장해야지!!


패티가 자글자글 잘 익어가는걸 찍은건데 사진으로보니 영 별로군요 ㅋㅋ

현대백화점 삐삣버거는 수제버거인만큼 패티가 크고 음.. 떡갈비같이 맛있어요 ㅋㅋ

패티가 너무 먹음직스럽게 익어가서 찍었는데 사진이 아쉽네요 생동감을 전달해드리고싶었는데


신도림맛집 삐삣버거에서 제가주문한 더블삐삣버거 입니당.

패티 덮기전에 한컨 빠르게 촬영했습니당. 사진찍고 패티뚜껑닫고 받아서 바로 와구와구 ㅋㅋ

치즈보세요 사이사이 노란게 전부 치즈에요 치즈는 슬라이스치즈랑 무슨 흰색 치즈 두종류가 들어가고

잘 늘어나는걸보면 모짜렐라인건지? 정확하지는 않지만 치즈가 듬쁙들어있어서 치즈홀릭인분들이

좋아하실것 같은 신도림 디큐브시티 수제버거맛집 삐삣버거의 더블삐삣버거 입니다.


이거 좀 잘찍었죠?? 사진만 봐도 맛있는 느낌이 빡 나지 않나요?ㅎㅎ


디큐브시티 삐삣버거 감자튀김 캔콜라 버거 세트에 버거하나 더 주문했습니당.

세트는 각각 콜라 2000원, 감자튀김 2000원 인데 세트로 주문하시면 500원이 할인됩니다ㅎㅎ

감튀랑 탄산은 별로 안좋아해서 하나만 주문해서 사이좋게 나눠먹기 작전으로갔습니다.


디큐브현대백화점맛집 삐삣버거~ 보이시나용 패티에 치즈가 가즉하고 패티에서는 육즙이 쭊쭉 나옵니당.

그래서 국물이 막 흘려서 호일로 감싸주는데 흐르지 않으니 걱정하실 것 없이 편하게 드시면 되고

수제버거인만큼 크기가 커서 한임에 다 넣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입이 큰편인데도 힘들어요 ㅋㅋ

근데 먹다보면 한입에 꿀꺽꿀꺽 되는데 처음에는 좀 어려웟어요ㅎㅎ 


이상으로 신도림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맛집 삐삣버거를 소개해드렸는뎅 

디큐브시티는 맛집이 많이 있으니까 고민되겠지만 한번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맛은 정말 쒝쒝버거맛이고 가격도 비슷하니까 쒝쒝드셔보신분은 안드셔도 될것같기도~?



솔직한후기

디큐브시티맛집 삐삣버거 맛있는데 수제버거인만큼 가격대비 좀 비싼느낌은 있고

더블삐삣보다는 스파이시삐삣이 저한테는 더 맞을거 같아요 먹다보니 좀 느끼했습니당

패티의 육즙과 치즈가 더해져서 느끼함이 많이 늘었어요 느끼한거 좋아하는분은 좋아하실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