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핫플레이스 수니하와이?아니 봉쥬르하와이~

2016. 10. 17. 21:21놀더풀


홍대맛집 수니하와이? 아니 봉쥬르하와이~ 후기





알로하~~ 알로하~~


오늘은 드라마 닥터스촬영지로 홍대 숨은맛집에서 홍대 핫플레이스가 되어버린!!


홍대 봉쥬르하와이인만큼 드라마 닥터스 ost 들으시며 시작할까요?






----------------------------------------------------------------------------------------------------------------------







홍대 가볼만한곳 수니하와이 입니다. 


사실 수니하와이는 봉쥬르하와이인데 드라마 닥터스때문에 잠시 간판을 바꿧다고 하네요


밖에서부터 정말 영화에서나 봤었던 하와이 느낌이 물씬 느껴지지 않나요??


하와이를 실제로 가보고싶지만 아직 여건이 안되서 ㅜ_ㅜ 


아쉬운대로 홍대 맛집 봉주르하와이로 출발~




여러분 닥터스 재미있게 보셨나요??


저는 드라마를 안보기떄문에 닥터스를 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사실 봉쥬르하와이가 드라마에서 수니하와이로 나왔는지도 몰랐고


어떻게 나오는지도 모르지만 입구에 이런 설명배너가 잘 있네요 ㅎㅎ




홍대 봉쥬르하와이 1층은 뭔가 분위기가 어떻다고 한단어로 말하기는 어려운데


인구가 몇 안되는 소도시에 버려진 술집? 같은 분위기가 나더라구요!!


열대나무도 있고 근데 1층은 사실 흡연실이라고 합니다~ㅎㅎ




드디어 홍대 가볼만한곳 봉쥬르하와이의 진짜 모습입니다.


이 사진은 2층 계단을 다 올라와서 뒤를 돌면 바로보이는 풍경입니다.


따라오세요 오늘 수니하와이 아니 봉쥬르하와이 탐방 확실하게 합시다 ㅎㅎ


근데 사진에 출연하신분들 모자이크를 안했네^^ 잠시만 기다려세요

모자이크하고와야지




홍대맛집 봉쥬르하와이의 메뉴판 입니다.


사실은 메뉴판이 앞뒤로 있고 앞에는 주류 뒤쪽으로는 안주류가 있는데


뒷면찍은 사진이 어디론가 사라져버렸지 뭐에요 ㅎㅎ



보시면 다양한 칵테일들을 많이 팔고 맥주도팔고 심지어 소주도 판매합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홍대 분위기있는맛집 봉쥬르하와이는 실내에서 드시는건 비추입니다!


테라스가 시원하게 잘 되어있고 넓어서 대부분의 손님들이 테라스에서 맥주를 즐기세요


근데 제 개인적인 판단으로는 내부가 하와이느낌은 더 확실하게 잘 나요


장단점이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시고 자리를 선택하세요




봉쥬르하와이 의자는 어릴적 버스정류장에 설치되어있던 의자 입니다.


여기서 제 나이대가 대충 밝혀지는군요 ㅋㅋㅋ



참고로 홍대맛집 봉쥬르하와이야외테라스 의자는 테이블과 붙어있어서


앞으로 당겨앉을수없습니다. ㅋㅋㅋ 그것도 모르고 당겼다가 파라솔까지 흔들흔들~




저도 봉쥬르하와이 메뉴를 찾아보지않고 그냥 위치만 알고 찾아갔었고


봉쥬르하와이는 메뉴가 너무 많아 메뉴선택에 혼란이 왔었지만 많이 먹고있는걸 시켰습니다.


그래서 시킨게 바로 이 파인애플 칵테일! 통 파인에플을 썰어서 그안에 술이 들어있습니다.


술 베이스는 럼주같고 말리부라는 술맛이 나요. 음...말리부에 쥬스를 섞은듯한 맛?


달달하고 여자분들이 좋아하실 맛이에요 그 옆에 도라에몽짝퉁 과자도 줍니다 ㅎ




그 다음으로 안주는 봉쥬르하와이의 쉬림프피자를 시켰는데 피자가 조금 독특해요


종이위에 올려져서 나오는데 밑부분이 좀 많이 타있으니 조심해서 드세요~


근데 이 피자 진짜 노맛이에요ㅎㅎ 사실 홍대맛집이라고 홍대맛집 봉쥬르하와이 이렇게쓰지만


맛집보다는 홍대 가볼만한곳? 홍대 분위기좋은곳? 정도가 되겠네요 맛보단 분위기가 乃


홍대 봉쥬르하와이 추천메뉴가 아닌게 확실한 쉬림프피자는 비추천~~




홍대맛집 봉쥬르하와이는 테라스가 크다보니 길냥이들이 많습니다.


한 3마리정도 다른종류 고양이들 봤는데 테라스쪽을 돌아다니면서 떨어진 음식을 먹어요


사람들이 일부러 주기도하고 그런데 고양이들이 다 예쁜 고양이들만 있어서 아마도


사람들이 키우다 책임감없이 버린 고양이들 같아서 가슴이 아픕니다 ㅜ




이 친구는 테이블까지 올라와서 사람들이 남기고간 안주를 먹습니다.


먹다가 제가 찍은 사진소리에 놀랐는지 테이블 밑으로 숨어버렸습니다 피자를 물고 ㅎㅎ


고양이들이 막 올라가니까 순간 봉쥬르하와이의 위생이좀 걱정되긴 했습니다.




여기가 바로 홍대 가볼만한곳 봉쥬르하와이의 주방입니다


홍대 핫플레이스답게 주문이 밀려서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토요일 저녁 하....


주방도 어떠세요? 하와이느낌이 좀 나지 않나요??




여긴 홍대 핫플레이스 봉쥬르하와이 1층입니다. 


하와이는 안가봤지만 이게바로 하와이가 아닌가 싶네요 ㅋㅋㅋ


아까 말씀드린것처럼 야외보다 실내가 하와이느낌이 더 많이 난답니다 호호




여긴 홍대 봉쥬르하와이 2층이에요 


처음에는 2층에도 사람들이 많이 있었는데 촬영시간이 12시쯤이다보니 다 떠나셨네요


2층도 진짜 하와이느낌이 나고 뭔가 아늑한 인테리어가 포인트인 홍대 봉쥬르~




3층에서 내려다본 봉쥬르하와이의 모습입니다.


사진만보고 뭔가 조잡하다고 느껴질 수 있겠지만 진짜 하와이같은 분위기고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홍대 가볼만한곳 봉쥬르하와이 입니다




드라마 닥터스촬영지로 수니하와이~


간판을 3달만 바꿔놓는다고 하셨는데 나중엔 다시 봉쥬르하와이가 되어있을까요?


무튼 닥터스촬영지로 더욱 더 홍대 핫플레이스가 된 홍대 수니하와이입니다




나가는길에 다시한번 찍은 봉쥬르 하와이~


약간 좀비컨셉으로 만들어도 될거같네요 이 사진만 보면 ㅎㅎ



무튼 봉쥬르하와이는 한번쯤은 괜찮은 홍대 가볼만한 곳이였고 분위기는 좋아요


뭔가 이색적인 느낌이 나지만 음식도 너무 이색적이라 제 입에는 조금 아쉬웠습니다ㅎㅎ




홍대 숨은 맛집 봉쥬르하와이 위치 첨부해드립니다.


인터넷에 잘  안나오는것 같아서~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