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대세게임이 될 프렌즈팝콘 누구보다 빠른 공략과 후기

2016. 10. 25. 18:03놀더풀

곧 대세게임이 될 프렌즈팝콘 누구보다 빠른 공략과 후기







오늘 오후에 열심히 일을하는데 카카오게임에서 카톡이 한통 왔습니다.


뭐지 하고 확인을했는데 저는 기억조차 못하고있던 프렌즈팝콘 사전예약 톡 입니다?


생각해보니 예전에 제가 카카오 게임이 나온다고? 귀엽겠군 하고 예약했는데


그게 오늘 출시되서 알려줄려고 카톡이 왔더군요 사전예약 선물가지 주네요 ㅎ_ㅎ



그래서 오늘은 누구보다 빠르길바라며 카카오게임 프렌즈팝콘후기와 공략을 작성해봅니다!!




나중에 해야지 했는데 갑자기 이거 온 이후로 카톡에서 지인들에게


이거 초대랑 자랑하기 이런게 막 와가지고 호기심에 들어가봣습니다.


카카오프렌즈는 귀여워서 그 캐릭터때문에 게임을 하는데 이번에도 역시


모바일게임 프렌즈팝콘 게임은 재미없어보이지만 일단 깔아야지 ㅋㅋ




문자 오고나서 얼마 안됏으니까 출시된지도 얼마 안된 프렌즈팝콘이


모바일게임순위 벌써 31위인걸 봤을때 조만간 당연히 모바일게임순위 1위


차지 할 것 같네용 다운로드도 이미 5000명이 넘었고 대단한 카카오파워




프렌즈팝콘은 다운받으면 핸드폰에 이렇게 저장됩니다.ㅋㅋㅋ


작은 아이콘부터 너무 귀엽죠?? 프렌즈팝콘은 최근 가장인기가 좋은


라이언이 주인공으로 뽑혔다던데 라이언 인기 폭발이구만~ 팝!콘!




핸드폰게임추천 프렌즈팝콘 로그인화면인데 진짜 귀엽죠 ㅋㅋ


애들이 좀 3D로 전환되고 각자각자가 참 귀엽네요 ㅋㅋㅋ


자는 콘이랑 그걸보는 무지도 귀엽고? 튜브는 왜 항상 화가 나있는걸까요


무튼 프렌즈팝콘도 카카오게임인만큼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당~




로그인하면 이렇게 친구들을 고를 수 있는 화면이 뜨는데


저는 주인공이라고해서 라이언을 선택했어요ㅎㅎ 능력치는 다 똑같은데...


제가 생각했을때 프렌즈팝콘 추천캐릭터는 바로 콘과 네오 입니다.


프렌즈팝콘 캐릭터추천으로 콘과 네오를 추천하는 이유는 인게임에서 둘이 제일 귀여워요 ㅎ


우열을 가리기 힘들게 둘이 아주 귀엽습니다 ㅋㅋㅋ 





이건 바로 프렌즈팝콘 사전예약 선물 보상인데요


게임머니 3000원과 보석 20개가 고작입니다.


뭔가 특별한 사전예약보상을 기대했는뎁 별거 없네요


사전예약 보상없이도 프렌즈팝콘 게임플레이에 전혀 문제없습니다.






이건 핸드폰게임 프렌즈팝콘 스테이지 선택화면이에요


저는 저기 스테이지 중간중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있는데


저 스테이지를 꺠면 카카오톡 친구들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걸 보시면 프렌즈팝콘 캐릭터추천을 왜 콘과 네오를 했는지 아시겟죠?)



카카오게임 프렌즈팝콘은 기본에 나왔던 프렌즈팝과 같은 게임이고


새로운 게임기능들이 조금 추가가 된 느낌입니다 미션도 좀 바뀌기도 했고


무튼 프렌즈팝이랑 크게 차이가 없고 카톡친구들을 3마리 맞추면되는 간단한 게임!!




프렌즈팝콘은 스테이지를 클리하면 점수에 따라 동메달 은메달 금메달로 구분이 됩니다.


아래 그림자에 가려진 친구들 실루엣만 보이지만 누군지 다 알겠군요 ㅋㅋ


저친구들을 프렌즈팝콘 플레이하다보면 다 얻을 수 있습니다.


얻는다고 특별히 많이 좋아지고 하는건 없습니다 ㅎㅎ




역시나 프렌즈팝콘도 카카오게임의 최대단점인 친구초대를


해야지 선물을 주기 때문에 친구를 초대해야하고 스테이지 점수, 역전


레벨역전 이런걸 친구들에게 보내지 않을경우 게임으로는 돈을벌기가


너무 어렵다는게 가장큰 단점이고 예전에 프렌즈팝처럼 일정 난이도가 되면


캐쉬를 하지 않고는 깰 수 없는 그런게임이 될까봐 벌써 걱정이네요





초반에는 난이도가 낮고 쉽기때문에 진행이 빠릅니다.


저도 12판해서 13스테이지까지 한번에 돌파했네요 ㅋㅋㅋㅋ


프렌즈팝콘 후기는... 프렌즈팝콘을 오래 하게 될진모르지만 간단하고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나오기때문에 킬링타임으로 


종종 프렌즈팝콘을 플레이 할지도 모르겠습니다.ㅎ



프렌즈팝에서 뭔가 눈에 확 보이는 혁신적인 변화는 없어서 같은게임 느낌이나고


금방질리지 않을까 생각되는 모바일게임 프렌즈팝콘 후기입니다.


프렌즈팝콘 공략은 별거 없고 특수블록을 잘 만들어야 한다정도가 다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