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연극추천 웃찾사 졸탄 쑈우 후기

2016. 9. 25. 21:52룩티풀


대학로 볼만한 연극 웃찾사 졸탄!! 쑈우!!



대학로 연극들 다 좋아하시나요?

저는 자주는 아니지만 1년에 한두번은 꼭 보는데 다 똑같은 느낌?

신선한 연극이 없어서 아쉽던 차에 대학로 웃찾사 공연티켓이 생겼습니다.

웃찾사는 연극보다는 진짜 개그맨들이 나와서 개그 공연을 합니당.

일반 연극보다는 금액이 비싼거 같은데 저는 무료라...  소셜 잘 찾아보세용


대학로 졸탄 쑈우 공연 티켓입니당.

그냥 무료로 볼수있는 기회가 생겨서 출발한 대학로 혜화역ㅋㅋㅋ

가는길에 시청쪽이나 종로쪽 차없는도로 시행중이라 길이 넘 막혔어요ㅜ

시청 차없는 도로에 모든차를 다 모아놓은 것처럼 차가 넘 마낭ㅜ

처음에 공연장을 못찾아서 이상한 공연장으로 갔어요 이수스타홀!

근데 거긴 이전에 공연하던곳이고 지금은 웃찾사홀에서 공연을 하더군요

쑈우말고도 다양한 공연들을 하는것 같더라구용ㅎㅎ

그래도 메인을 역시 대학로 웃찾사가 아주 메인이더군요

대학로 웃찾사홀은 3층 이고 저는 처음에 홀을 잘못찾아서 늦었오오

7분인가 늦었는데 다행히도 바람잡이 공연을 하고있어서 입장!!

사람들이 가득차서 자리가 맨 뒷줄 맨뒤 자리에 앉았는데 완전불편ㅋ

짠 보면 요렇게 바람잡이 공연을 하고있었습니당.

대학로 웃찾사홀은 너무 좁아요ㅋㅋ 물론 이런 대학로 소극장은 다좁지만ㅜ

바람잡이분이 개그맨이라 그런지 일반 연극배우보다 잘 하시더군요!!

이제 공연을 시작해서 핸드폰은 그만 잠시 넣어두고 마지막 촬영해야징

대학로 웃찾사공연이 끝나고 모든 개그출연자들이 무대로 나와요

그리고 각각 개인기를 보여주고 마무리 되는데 개인기가 젤 재밌어요.

개인적으로 그냥 재미가 있는프로는 있는데 없는건 영~~~

그래도 관객들 반응은 좋더군요 저는 애세키라는 코너랑 위험한 거래인가 그 두개

또 로봇 나오는거 3개가 재미있었고 다른 공연은 쏘쏘였습니다.


대학로 연극추천을 받고싶으신분들 이번에는 연극말고 공연을 보세요

대학로 웃찾사공연 즐겨봐요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