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놀거리 IFC Mall 카카오샵

2016. 9. 18. 19:10룩티풀


여의도 IFC Mall 카카오샵 후기


오늘은 그간 미루던 카카오 프렌즈친구들의 인형을 사기위한 방문

사실 강남이랑 잠실에 카카오프렌즈샵 밖엔 몰랐지만 검색해보니 의외로 많더군요?

신촌으로 출발했지만 더 찾다보니 여의도에도 있어서

노선을 급변경해서 여의도 ifc몰에 있는 카카오샵으로 출발했습니다.

입구를 요다 어피치가 지키고있습니당

어피치 저는 개인적으로 어피치가 가장 귀여운 캐릭터가 아닌가 싶네용

이건 여의도 카카오프렌즈샵에 입구를 지켜주고있는 스파르타무지ㅋㅋ

그 옆에는 무지의 절친 콘도 있습니다.

문지기 역할을 잘 하고있네용 참 겨버용

그 옆에는 원빈이 주인공한 영화 아저씨분장을한 터프제이지가 있네요

이렇게 3마리의 카카오 프렌즈들이 여의도 icf몰 프렌즈샵을 지켜주고 있습니당ㅋ

요즘 확실히 뒤늦게 합류한 프렌즈 라이언이 인기는 인기인가봐요

가장 많은 제품들에 얼굴을 등록해놯더군요 귀여운 라연이ㅋㅋㅋ

컵 텀블러 컵받침 노트북케이스등이 있고 여의도 카카오샵 출입구 바르앞에 있습니당

너무 귀엽죵? 독자적인 인형들도 귀엽지만 컵에있는 아가들 너무 겹습니당.

아  여의도 카카오샵은 규모가 좀 작습니다 음 좁고 12평에서 15평? 좁아요ㅋ

근데 인기폭발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찍기도 힘들고ㅋ 아이친구들이 많아요

위 사진은 잘나왔는데 두번째사진은 완전 흔들려버렸구만유ㅜ

두번째사진은 진짜 사람 많이다니는 동선이라 급사게 찍느라... 아싑당

요건 요즘 너도나도 산다고 난리난 카카오친구들 인형입니다.

원라는 라이언을 구매하려 했지만 실물로 보면 라연보다 어피치가 쵭곱니당

의외로 프로도도 귀엽습니당ㅋㅋ

 제이지가 카카오프렌즈중에서 가장 인기가 떨어진다고 하네요ㅜ

아마 피부가 검고 아저씨 같은 느낌이 나기때문인것 같은데?제이지도 귀엽습니다

카카오프렌즈샵 한쪽에 악세서리와 쥬얼리가 판매되고있습니다.

쥬얼리를 착용하고있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들을 볼수있습니다.

여름이 다 가서 아쉽지만 부채도 판매하고읺습니다.

여름에 하나 구매하면 귀여울것 같지만 실용성은 과연ㅋㅋ

관상용이고 모양이 바람을 잘 잡아줄 것 같지 않네요ㅜㅜ

봉투도 귀여운 프렌즈봉트로 줍니당

봉투가격은 백원이 추가됩니당

한숨 자고있는 귀염딩이 튜브~~

짠 이건 제가 구매한 어피치인형과 인기만점 후드라이언 입니당.

 역시 어피치가 참 귀엽죠?

여의도 IFC몰 카카오샵은 맨 아래층 CGV매표소 옆에 있습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고 너무 귀여워서 방문해보연 재미있습니다.

심심할때 방문해봐도 괜찮을거같은 여의도 가볼만한곳 카카오 프렌즈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