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동 점심메뉴추천 동우황태

2016. 11. 7. 16:15맛워풀

가산동 오피스단지 점심메뉴 동우황태



안녕하세요. 점심마다 매일 뭐먹을지 고민고민하는 직장인 이에요ㅜ

모든 직장인들의 가장 큰 고민은?

확그냥 퇴사해 말아 ! 가 아니고 아 오늘 점심뭐먹지가 가장 큰 고민 아닐까요?

저는 서울 지하철 하차인원수 2위의 가산디지털단지에서 일하고있습니다.

오늘도 점심메뉴를 고르다 찾아간 가산맛집 동우황태 입니당.

가산맛집 동우황태는 건물 내부에 있어서 찾아 들어오지 않으면 찾을수가 없어요

동우황태는 황태북어국맛집인데 북어국인만큼 해장국으로도 좋고 깔끔하고 개운하게

점심을 드시고싶은 가산동 회사원여러분께 동우황태북어국을 추천드립니다

여기는 가산동 동우황태 1층 입니다.

1층은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있고 주방이 있네요ㅎㅎ

저는 테이블을 선호하지만 가산 동우황태북어국은 점심에 좀만 늦으면 1층은 큰꿈이고

2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그만큼 손님많고 잘되는 가산점심맛집 동우황태

여기가 2층이에요ㅎㅎ 2층은 좌식이고 단체손님이 많이 와있었습니다.

저는 좌식이 싫어요!!! 다리가 저리고 짤릴것 같아도 어쩔수 없이 오늘은 2층에서 식사~

그리고 가산점심메뉴 동우황태는 2층계단이 가파르니 항상 조심해서 올라가세요ㅎㅎ

황태북어국 맛집인만큼 황태의 효능이 빠지면 섭하니까 황태의 효능까지ㅎㅎ

효능이 너무 좋네요ㅎ 황태좋다는건 이미 많은분들이 알고계시겠지만 ㅎㅎ

황태로 북어국을 끓인만킁 속이 부데끼는것도 없이 깔끔하고 개운하게 먹을수 있어요

가산 점심추천 동우황태는 메뉴도 상당히 간단합니당 전부타 황태뿐ㅎㅎ

맛집의 특징은 주요 메뉴만 딱 한두가지 판다는점이 있는데 맛집느낌 나나요?

점심메뉴는 거의 황태북어국이랑 황태떡국을 드시고 가끔씩 황태정식도 드시더군요ㅎ

오전에는 5000원에 판매하니까 오전에 숙취해소로 오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황태맛죽 맛도 궁굼한데 아침에 토스트나 샌드위치 먹느니 황태맛죽 먹어야겠어요

이게 가산맛집 동우황태 황태북어국 입니다.

국물이 진하고 맛있어요 안에 두부가 많이 들어있고 공기밥은 따로나옵니다.

부담이 전혀 없는맛이고 개운하고 깔끔해서 의외로 여성분들도 많이드시던 가산맛집ㅎ

저녁메뉴로는 조금 심심한 느낌이 많이 있지만 점심메뉴 추천으로 깔끔하니 좋습니다.

밑반찬이 맛있으니까 진짜 맛집 아닐까요?

계란말이랑 마늘쫑이 아주 기가막힙니다.

역시 맛집에서 밑반찬 리필은 피할수가 없나봐요 밑반찬 리필까지해서 싹비웠어요ㅎ

오늘은 가산디지털단지 맛집 회사원들의 점심고민을 해결하기위해 동우황태 풉니다.

줄이 더 길어질까봐 걱정이네요 아주맛있고 색다르진 않지만 익숙하고 편한 점심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