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맛집 직화떡볶이 브이떡볶이126 맛있다?

2016. 11. 5. 22:38맛워풀

부천 맛집 직화떡볶이맛집 브이떡볶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역곡역 인근에 위치한 맛집 직화떡볶이 브이떡볶이를 다녀왔습니딘.

부평쪽에서 지인분이 결혼하셔서 부평에갔다가 맛있는 떡볶이가 먹고싶어서ㅎ

아 브이떡볶이 처음에는 제 지인분의 지인이 운영한다고해서 지나치다 들러봤어용

근데 직화떡볶이라는 독특한 메뉴로 입맛을 사로잡아 단골이 됐네요ㅎㅎ

부천맛집 브이떡볶이는 직화떡볶이 맛집인데 직화떡볶이가 조금 생소하시죠?

딱먹으면 불맛나고 익숙하면서도 참 맛있는 부천 역곡역 맛집 역곡 브이떡볶이!!

브이떡볶이는 여친이 좋아하는집이라는 컨셉인데 인테리어가 참 잘되어 있어요ㅎ

역곡맛집 브이떡볶이 메뉴판 입니다.

브이떡볶이 메뉴는 역시 떡볶이가 메인이고 치킨, 피자등을 세트로 팔아요ㅎㅎ

떡볶이하면 순대랑 튀김, 어묵이 떠오르는데 치킨과 피자는 조금 생소하죠~~

근데 각각이 너무 맛있는 요리다보니 같이 먹어도 맛있군요 저는 부천맛집 브이떡볶이 졸라세트 주문~~


부천 역곡 브이떡볶이는 인테리어 독특하다고 말씀드렸는데 음 피규어가 참 많아요

역곡 브떡 사장님이 마블의 열성팬이라는건 들어가는순간 알수가 있습니다.

마블코믹스부터 디씨코믹스 히어로의 피규어가 매장 가득해요 특히 마블!!!

아이언맨 피규어, 토르 피규어, 캡틴아메리카 피규어 등 다양한 피규어를 구경해보세요ㅋㅋㅋ
미니언즈까지~

아 그리고 부천맛집 역곡 브이떡볶이는 반찬이 셀프에요 그정돈 일도 아니지ㅎㅎ

저기 사진에 보이시나용? 단무지 워터 셀프코너 ㅎㅎ


셀프코너로 가면 요렇게 단무지와 피클 그리고 물이 있으니 필요하시면 출동ㅎ

특이한건 보통 식당가보면 기본 반찬들은 그릇에 주는데 역곡 브이떡볶이는 1회용에 줍니다.

매장에 있다보니 배달도 하는것 같더군요!!


역곡역맛집 브이떡볶이에 대표메뉴인 바노 직화떡볶이 입니다. 직화떡볶이 맛집답게 맛나요

음 일반 떡볶이에서 직화불맛이 화나고 매운정도는 보통이라 매운거 못드셔도 충분해요

저는 부천맛집 브이떡볶이 치킨이 먹고싶은데 치킨은 어떻게 올때마다 다 팔렸데요 ㅜㅜ

그래서 맨날 먹는 고르곤졸라피자 에요
브이떡볶이는 페스츄리 피자도우를 사용해서 피자를 만들어요

부천맛집 브이떡볶이무슨 도우인지는 모르지만 진짜 고르곤졸라피자도 맛있어요

모든 음식이 대체로 다 맛있습니다. 역시 역곡맛집 브이떡볶이

부천맛집 역곡 브이떡볶이 졸라세트 항공샷이에요 사이다까지

음 떡볶이를 간단한 분식이아닌 요리화한 떡볶이맛집은 많지만 그중에 손꼽히네요


부천맛집 역곡 브이떡볶이는 일찍 안가시면 다 판매되서 먹고싶어도 못먹어요

저 들어오고 이후에도 3팀이 돌아가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