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에 기름붓기 남과다른길을 간다는것!!

2016. 12. 2. 23:53잡동사니풀


남과 다른 길을 간다는 것! 레밍효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명언보다는 나의 열정에 불을 지펴주는

제가 자주 찾아가는 네이버블로그 열정에 기름붓기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문제가 된다면 바로 삭제하겠지만 진짜 제 블로그에 오는분들도 다시한번 마음에 품고있는

뜨거운 열정에 기름붓는 효과가 생겼으면해서 이렇게 전해드립니다.


네이버에 열정에 기름 불기 라고 검색하시면 나오는 블로그에 더 많은

좋은 컨텐츠가 있으니까 하나하나 꼼꼼히 다 보셔도 시간이 아깝지 않습니다 ㅎㅎ

네이버 열정에 기름붓기  blog.naver.com/passionoil

블로그 주소니까 방문해보세요


(문제시 삭제 하겠습니다 열기운영자님들) 


레밍효과라.. 알고있는 내용이긴 했는데 그냥 그게 심리적으로 쓰는

용어인줄 알았어요 TV프로그램에 방청객을 두는게 레밍효과때문이다 정도로 알았는데

일종의 군중심리?? 그냥 제 삶이 레밍효과 그 자체였네요 ㅎㅎ


어릴적부터 남과 다른 삶을 원한건 아니지만 남과 같은 삶은 더 싫다했는데

이젠 사회에 익숙해져서 짜끌짜글 살아가는게 가슴아프기도 하네용

여러분도 열정에 기름을 붓는 시간이 됐길 ㅎㅎ





열정에 관한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