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아기돼지캐릭터 액셀월드 돼지~~

2016. 8. 30. 10:17룩티풀


안녕하세요 평일은 포스팅 주제가 별로 없네요 ㅎㅎ


지금 그래서 귀여운 아기돼지 캐릭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액셀월드라는 만화에 나오는 돼지라고 하는데요 핑크핑크한게 정말 귀엽습니다.


저는 돼지하면 토실토실 귀여운 아기돼지가 먼저 떠오르는데 어떠세요?





어머 저건 사야되!!!!

라고 하고있는 포즈의 배꼽이 X인 귀여운 아기꿀보 입니다.




점심시간이 되자 신나가 설레이는 표정으로 식당을 향해 달려가는


귀여운 사진의 아기꿀보 입니다. 오늘 제 점심은 뭘까요? 달려가고싶다.




무한리필 고기뷔페 들어가기 전에 결의를 다지는 아기꿀보사진


좋아! 가즈아!!!!! 뿌셔뿌셔버려!!!!!! 귀여운 액셀월드 돼지사진~




수줍은 다소곳한 꿀본데요 이건 어떤 사진일까요?


내숭떠는 아기 꿀보? 아 저 잘 못먹어요~ㅎㅎ


쿠튼 코가 거꾸로된 하트같이 생긴 귀여운 아기돼지 입니다.




이건 벌레가 쫓아와서 도망치는 액셀월드 돼지


끄아앙~~ 오지마 벌레야~~ 




그 닭다리에서 손 떼라.!!!


정말 살고싶으면 손 떼는게 좋을거다! 그르르!!!




이건 저기 맛있는거 있다고 저기 먹으러가자고 막 쪼르는


귀여운 아기돼지사진 같은데요 참 사람같으면서 귀엽네요 아기돼지


귀여운 꿀보 꿀보는 몇명일까요?




뭔가 시무룩한 꿀보... 


맛있는걸 사람들이 자기만 빼고 먹은것처럼 세상 다잃은 꿀보에게서


알수없는 슬픔이 느껴지네요 가여운 우리 꿀보....




꽈당!! 


계단을 내려가다가 다리가 짧아서 넘어져버린 우리 꿀보






오늘은 사실 별 포스팅거리가 없기 때문에


수목금 포스팅거리를 엄청나게 많이 만들기로 하고~~


오늘은 액셀월드에 나오는 귀여운 아기돼지사진을 올려드렸습니다.



짤로도 많이 쓰시던데 좋은 짤득의 시간이 되셨길...ㅋㅋㅋ



그럼 바람처럼 사라지겠습니다 휘리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