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골드버전 다운 & 핸드폰으로 하는 방법

2016. 11. 16. 22:23놀더풀

 

===============================================================================================================

 

안녕하세요 제가 어릴떄 참 좋아하던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당.

그건 바로 포켓몬스터인데요 151마리의 몬스터들을 잡고 친구가되서 성장하는 그런만화인데

뭐 말씀드리지 않아도 내용은 다 아실거고 그 포켓몬스터 만화도 좋아했지만 게임도 좋아했습니다.

얼마전 네이버캐스트에 포켓몬스터 관련된 캐스트를 보고 오랜만에 포켓몬스터 골드버전을 해보기로했습니다.

포켓몬스터게임은 그린,블루,레드,피카츄 버전이 있고 그 이후에 2기가 골드버전인데 저는 골드까지만 해봐서;;

그리고 포켓몬스터골드버전은 정말 추억의 향수가 있는 그런 게임이라 오랜만에 한판 해보고싶어서 받았어요

 

혹시라도 이 포스트를 읽고 나도 어린추억이 떠오르고 포켓몬 골드가 하고싶다 하시는분은

 

맨 아래쪽으로 가보시면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다운로드가 가합니다.

그러니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다운로드는 맨아래로 가세요~

 

 

---------------------------------------------------------------------------------------------------------------

 

핸드폰으로 포켓몬스터게임 하는방법

 

 

이건 요즘 핸드폰 다 스마트폰쓰시죠??? 

 

핸드폰으로 포켓몬스터게임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스마트폰만 가능하니 2g폰은 포기하시길..ㅎㅎ

 

포켓몬게임 핸드폰으로 하는방법

 

1. 구글마켓에 john gbc를 검색하세요

맨위에 나오는 lite버전 무료버전인데 저걸로도 충분히 플레이가능하니 다운받으시고~

 

핸드폰으로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하는방법

 

2. jojn gbc를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시면 됩니당. 

 

3.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실행파일을 핸드폰에 옮겨 넣으세요

방법은 이글 맨 아래에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다운로드받으시고 압축푸셔서

골드버전파일을 핸드폰으로 옮겨 넣으시면 됩니다. 저는 usb케이블 이용해서 옮겼습니당

 

포켓몬게임 핸드폰으로 하는방법 

 

4. 그럼 핸드폰에 저렇게 아이콘이 생기는데 눌러서 앱을 실행합니다.

 

 

5. 다운받은 포켓몬스터 골드버전을 클릭하고 게임을 즐긴다.

 

 

인게임 모습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하니까 재미있네요 벌써 거기 3번째 도시까지 도착했어요 ㅎㅎㅎ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다운로드와 포켓몬스터게임 핸드폰으로 하는방법을 알아봣습니당.~~

데이터도 안들어서 모바일게임 추천으로도 괜찮을거 같아요 포켓몬스터골드 모바일게임 추천 드립니다~

--------------------------------------------------------------------------------------------------

 

 

포켓몬스터 골드버전 다운로드는 아래파일을 눌러서 다운로드 하시고 압축만 푸시면 됩니다.

 

포켓몬스터골드버전.zip
다운로드

 

 

압축비밀번호는 없습니다~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혹시라도 문제되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문제된다면 닌텐도여러분 말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