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지 추천 영월 월드니스 글램핑리조트~

2016. 10. 23. 23:27잡동사니풀

가족여행지 추천 영월 월드니스 글램핑리조트~






이번주말 강원도 영월군에 있는 월드니스 글램핑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사진도 많이 찍고 여러가지 후기를 재미있게 남기고 싶었지만 지인들과 열심히 놀기도하고


도착도 좀 늦어져서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다보니 후기도 못남기고 사진도 전혀 못찍어버렸네요...


그래서 사진도 많이 없고 후기라고 할것도 없는데 좋았던 기억들을 블로그에 추가하기위해


상당히 부족한 후기를 써봐야겠군요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았던 이번 글램핑 여행~




영월 월드니스 글램핑장은 글램핑장이다보니 대부분이 거대한 텐트형태의 집인데


이렇게 몇개동은 텐티형식이 아니고 펜션 형식인 곳이 있습니다.



펜션형식도 좋아보이고 깔끔하기는 하지만 글램핑장이기 떄문에 조금 추울까 걱정은 되지만


텐트형식으로 숙소를 정하고 재미있게 놀았던 강원도 글램핑명소 월드니스 글램핑장


날씨가 정말 활동하기에 딱 좋았어요 강원도라 바람이 차긴했지만 너무 날씨가. 최고에요!




진짜 월드니스 글램핑리조트 주요시설이랑 글램핑장 숙소가 아직도 머리속에 그려지는데


정작 사진은 하나도 못찍고 이런 사진만 있는데 여기는 활쏘기,사격장으로 올라가는 길목 입니다.



월드니스 글램핑리조트는 영월군에 속하는데 영월시쪽과는 거리가 상당히 멀고


영월에서도 아주 끝에있는 글램핑장 입니다. 영월보다는 제천이 훨씬 가까운것 같아요




강원도 월드니스 글램핑리조트는 음... 


진짜 딱 글램핑하기좋고 리조트라고 불러도 될만큼 부지가 정말 크답니다



안에 족구장, 탁구장, 풋살장,사격장, 등 다 있고 동도 많고 넓어요


활쏘기, 방방도 있고 조그마한 카트자동차? 도 있습니다. 


근데 그 자동차는 사고가나서 이제 운영을 안한다고 하네요 좀 위험해 보이긴 했어요 ㅎ


바로 뒤쪽에 계곡이 흐르는데 그 계곡이 안쪽은 깊어서 낚시를 해봤더니 한마리 잡혔습니다.


제가 잡은건 아니고 제 친구가 잡아서 자랑하더군요 빠가사리라고 합니다.



 그리고 워드니스 글램핑장은 강원도에 있다보니 밤에는 추운데요


텐트를 양쪽에서 다 닫고 전기장판을 틀고자면 더워서 새벽에 잠이 깹니다.


처음에 추울까봐 전기장판 6단해놓고 자다 더워서 꺠서 3단하고 또 더워서 깨서 1단으로 하고 잤습니닼ㅋ





영월 월드니스 글램핑리조트 사진들하고 잘 했으면 좋은 포스팅이 됐을텐데....


핸드폰이 마침 고장나서 정말 슬프네요 ㅜ_ㅜ ㅋㅋㅋㅋ




결과는 음 강원도 글램핑장추천 해드릴만한 곳이고 연인끼리보다는


가족끼리 친구들끼리 우르르 가기에 좋은곳이에요 정말ㅎㅎ


영월 서부시장에서 맛있는음식과 국내산 신선한 식자재도 많이 파니까 


영월 서부시장도 방문하실 기회가 되시는분들은 방문해보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