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기세정제 추천 위거 닥터블레이드 2주일 사용후기

2016. 10. 10. 22:53잡동사니풀

면도기세정제 추천 위거 닥터블레이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 처음인데 제품 후기를 써볼려고 합니다.


남자 스킨케어 제품들이 많은데 그중 면도기세정제 입니다.


물론 저는 파블이 아니니까 제품협찬따위 없구요 제 사비로 직접 구입했습니다.

협찬해주시면 고맙게 받겠습니다. 하지만 후기는 냉정하게~


네이버 메인페이지에 면도기 세정액으로 광고가 나오길래 호기심에 클릭해봤습니다.


어머나 세상에 이게 무슨 무서운 말이야 호기심에 눌렀다가 너무 무서운 광고!!



알고 계셨나요??


사실 저도 자꾸 턱 주변에 면도만하면 트러블이 생겨서 고민했습니다.


매일아침 면도를 하다보니 면도한 부위에만 트러블이 생겨서 면도날을 매일바꾸긴 어려우니


면도기세정제나 그 갈아쓰는걸 구입할까~~ 생각하고있었는데 충격적인 말이 아닐수가 없네요


그래서 광고를 쭊~~~ 읽어봤습니다. 오호?? 그럴싸하더라구요




뭔가 이 글들이 믿음이 간것도 있지만 가격이 저렴했습니다.


9000원이였나 좀되서 기억은 안나지만 그정도면 밑져야 본전이다 생각하고 구입했습니다.


효과가 있길 바랬고 바로 구입했다고 올릴려고하다가 막상 써봤는데 안좋으면 여러사람에게


안좋은 정보만 뿌리게될까봐 제가 직접 한달정도 써보자 하고 사용을 시작했습니다.


그럼 면도기 클리너 위거 닥터블레이드 후기 2주간사용한 후기 시작합니다.




혹시 몰라서 한통만 구입했습니다.


면도기와 눈썹칼, 눈썹가위, 손톱깎이등 칼날제품에 쓰면 다~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닥터블레이드?


근데 면도기에만 쓰고있습니다 다른건 별 필요성을 못느끼고 안쓰는것들이니까~~


주의사항은 스프레이형태다보니 불과함께 사용하시면 화염방사기가 완성됩니다~~

그리고 당연한 이야기지만 인체에는 안좋으니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도하지마세요~




닥터블레이드 뒷면에 이렇게 사용법이랑 주의사항들이 설명되어있습니다.


면도기세정제 닥터블레이드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닥터블레이드를 흔들어주시고 다 흔드셨으면 면도기에 1~2회 쫙 뿌려주세요.


그리고 기다립니다. 룰루랄라~♪ 30초쯤 됐을까요? 물로 헹궈서 사용합니다.



면도 전, 면도 후 사용해야 100%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지만 저는 그냥 면도 직전에만 사용했습니다.



동영상 찍다가 턱으로 잡고 찍었는데 핸드폰을 떨궈서 모서리가 박살났습니다.

그래서 베터리케이스가 박살나고 s펜이 튀어나왔습니다. 같이 1분만 슬퍼해주세요.......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이거 후기쓰다가 폰을 해먹었을까...


동영상에 보이시는 것처럼 그냥 칙칙 뿌려서 30초정도 이후 닦아서 면도만 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게 알아본 면도기세정제 닥터블레이드 사용법 이였습니다~




솔직한 후기는 사셔도 될거같습니다


저는 이거 2주 사용하고 턱주변 트러블이 대부분 사라지고 새로 나지도 않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사용방법도 아주 간단해서 아침에 뿌려놓고 머리감고 헹구고 세수하고 면도합니다.


저는 효과를 확실하게 봤고 다쓰면 또 구매하겠습니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밑져야 본전이니 한통 구매해보시고 사용하신다음 추가구매 결정하시면 될것 같네요~



다시 말씀드리지면 협찬 안받았고 그냥 제가 보고 제돈주고 다사서 솔직하게 쓴 후기에요~